천연 다이아 주얼리 엠디루사, 시그니처 인클로버 컬렉션

삼각형 네잎클로버 모티브 특징
그레이스 컬렉션도 함께 출시
엠디루사가 대표 라인인 그레이스의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했다. /엠디루사 제공
프리미엄 천연 다이아몬드 주얼리 브랜드 엠디루사에서 시그니처 인클로버, 그레이스의 새로운 컬렉션을 출시하며 캠페인을 공개했다.

풍요로움을 상징하는 인클로버 컬렉션은 엠디루사의 시그니처 컬렉션이기도 하다. 18K 화이트, 로즈 그리고 옐로 골드 소재의 다이아몬드를 형상화한 삼각형(트라이앵글) 네잎클로버 모티브가 특징이다. 트라이앵글 클로버 모티브 위로 다이아몬드가 섬세하게 세팅돼있어 독특하면서도 우아하고 기품있는 스타일을 완성해준다.기존 인클로버 컬렉션의 베스트셀러들은 과감하고 화려한 디자인이 주를 이뤘다. 이번에는 새로운 시즌을 맞아 기존에 비해 작은 사이즈의 미니 버전들을 내놨다. 보다 합리적인 수준에 가격이 책정돼 출시와 동시에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또 다른 베스트셀러인 그레이스 컬렉션은 체인 브레이슬릿을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해 고객의 접근성을 높였다. 기존 1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제품에 이어 7포인트와 4포인트 사이즈의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버전이 새로 출시돼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해 착용할 수 있다. 그레이스 주얼리 컬렉션은 단순하면서도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여 패션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다.

엠디루사의 모든 주얼리는 18K 골드 소재와 엄격한 자체 기준을 바탕으로 해외에서 엄선한 탁월한 퀄리티의 천연 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한다. 0.3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는 공신력 있는 GIA 감정 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하고 있다. 0.1캐럿 이하의 쁘띠 다이아몬드 역시 검증된 최상의 퀄리티 다이아몬드를 쓴다. 모든 제품은 장인들의 수작업으로 제작돼 품질이 뛰어나다. 세련되고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근 더욱 주목받고 있다.

엠디루사는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엠디루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할 경우 정상 상품에 대한 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준비돼있다.엠디루사를 상징하는 대표 컬러인 ‘엠디루사 그린 라이트’는 모든 이의 행복과 영원한 사랑을 바라는 엠디루사의 염원이 담겨 있다. 엠디루사의 컬러명인 그린 라이트는 ‘기다리던 소식, 승인’이라는 뜻이 담겼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