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류업 수혜에 실적까지 있는 은행주, 조정 받을때가 기회?

밸류업 수혜(주주환원) 기대, 호실적 등으로 인해 은행주의 주가 상승세가 나타나고 있지만 최근에는 주가가 조정 받으면서 하락하는 흐름이 나타나고 있다. 그러나 배당수익과 밸류업에 대한 기대감이 커진 상황에서 좋은 실적을 기록하면서 주가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는 전망에 증권가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밸류업 수혜, 호실적으로 은행주의 주가 상승을 기대중이라면, 은행 관련주의 주가의 움직임에 관심을 높여가며 저가매수 및 고가매도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최근 증권사 신용대출 이벤트 금리를 보유종목 매도없이 적용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이 나와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에서 쉽게 가능한 대환대출을 증권사에서도 이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나온 것이다.

현재 증권사 신용 담보 이벤트 금리는 3.99%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
주식매도 없이 단 하루의 대출이자 비용으로 기존에 내고 있는 증권사 신용이자를 대폭 줄일 수 있다.
단 5만원만 들이면 약 400만원 이상 증권사 신용이자를 절약할 수 있다.
이건 1억원 기준인데, 2억원이면 10만원에 800만원, 3억원이면 15만원에 1200만원 절약이 가능하다.
현재 이용중인 높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를 “주식매도 없이” 낮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로 전환할 수 있도록 기존 증권사 신용, 상환자금을 빌려주는 것이다.KB금융, 하나금융지주, 신한지주, 아모레퍼시픽, HLB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