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시장에 부는 ‘저당’ 열풍 따라 당 함량 1 g대 순살닭다리살 출시!

허닭프렌즈, 네네치킨 협업 ‘네꼬닭 저당 순살닭다리’ 3종 출시
허닭의 자회사 허닭프렌즈가 단백질 시장에 부는 저당 열풍에 힘입어 치킨 프렌차이즈 네네치킨과 협업해 ‘저당 순살닭다리’ 3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허닭프렌즈와 네네치킨은 닭고기 섭취 시 단백질 및 당 함량 등 제품의 영양성분을 세세하게 살피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소스의 맛은 그대로 유지한 채 당류를 1 g대 신제품을 개발했다. 이번 제품은 고소한 닭다리살에 네네치킨과 허닭이 공동개발한 저당 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든든하게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이번 ‘저당 순살닭다리’는 ▲토마토페이스트와 우스터소스의 조화로운 맛을 구현해 깊은 풍미를 자랑하는 ‘함박스테이크맛’ ▲중독성 있는 매콤달달한 숯불양념치킨 소스가 매력적인 ‘숯불양념치킨맛’ ▲매콤한 커리소스가 들어가 밥에 비벼서 먹으면 밥반찬으로도 손색없는 ‘매콤커리맛’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또한 100 g씩 소포장 되어있어 전자레인지에 조리 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직장인 도시락 반찬 또는 운동족의 식단으로 구성하기에 제격이다.이번 제품은 오는 9월 2일(월)까지 카카오메이커스에서 단독으로 주문 가능하며, 선론칭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3종 4팩 혼합 구성 및 2세트 또는 4세트 이상 구매 시 '네꼬닭 레드마요소스' 및 '전자레인지 조리 가능 용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허닭프렌즈 권오준 대표는 “최근 단백질 시장에서 칼로리부터 당 함량까지 다방면으로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늘어난 점에 주목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며“며 “앞으로도 허닭프렌즈는 소비자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돕기 위해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뉴스제공=허닭프렌즈,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