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주에서 중형주로 체급 이동으로 반사시익 얻을까?

내달 시가총액 규모별 지수 정기 변경을 앞두고 대형주에서 중형주로 하향 편입이 예상되는 종목들이 주목받고 있다. 대형주에 속해 있을 때는 ‘용의 꼬리’였지만 중형주로 강등되면 ‘뱀의 머리’가 되면서 투자 비중이 높아져 수급 개선을 기대할 수 있어서다.

증권사들은 해당 지수 변경에서 주가가 하락해 대형주에서 중형주로 체급이 낮아지는 종목이 유리하다고 보고 있다. 대형주 지수는 비슷한 대표 지수(코스피200)가 있어 지수 변경에 따른 수급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이다. 특히 대형주 지수 하위권에서 중형주 지수 상위권으로 이동한 종목은 중소형 펀드에서 상위 비중을 차지하게 된다. 기관 수급 유입을 통한 주가 상승을 기대할 수 있는 것이다.
올뉴스탁론은 기존 상품과는 달리 투자자라면 누구나 조건 없이 이용 가능하다. 여기에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용도로 이용이 가능하다. 증권사 신용이나 기존 스탁론보다 매수 가능 종목이 월등히 많아졌다는 점도 올뉴스탁이 가지고 있는 강점이다.

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올뉴스탁론 신규 상품 전격 출시!○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최대 400% 레버리지 투자, 증권사 신용미수 대환 가능※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

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유한양행, HLB, 셀트리온, 한국전력, POSCO홀딩스, 현대차, 큐라티스, 엑스게이트, 모니터랩, ES큐브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