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1주년' 라이즈, 켄지 손잡고 인기 '콤보' 터뜨린다

그룹 라이즈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그룹 라이즈(RIIZE)가 신곡 '콤보(Combo)'로 다시 한번 인기 콤보를 터뜨린다.

라이즈는 데뷔 기념일인 9월 4일 0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고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라이징(RIIZING)'에 신곡 '콤보'를 추가해 총 9곡이 수록된 에필로그 앨범을 공개한다.'콤보'는 다이내믹한 드럼과 강렬한 일렉 기타, 시원한 샤우팅 보컬이 조화를 이루는 얼터너티브 팝 록 곡으로, 서로의 세상을 뒤집고 소란을 일으키며 부수다가도 결국엔 다시 서로를 완벽하게 만드는 특별한 사랑 이야기를 통해 터질 듯한 젊음의 자신감을 선사한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가 단독 작사 및 작곡·편곡에 참여한 '콤보'는 라이즈가 데뷔 전 발표한 청량한 매력의 '메모리즈(Memories)'에 이어 켄지와 또 한번 호흡을 맞춘 곡으로, 이번에는 데뷔 후 1년간 눈부신 성장을 이룬 라이즈가 자신감 넘치게 표현한 독자적 장르 '이모셔널 팝'을 만날 수 있다.

음원 릴리즈와 동시에 유튜브 SMTOWN 채널에서 '콤보' 스페셜 비디오가 오픈된다. 지난 2일 깜짝 공개된 에필로그 앨범 트레일러의 촬영장 비하인드를 중심으로 구성, 멤버들의 셀프 카메라 장면과 리얼한 현장감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라이즈 첫 미니앨범 '라이징' 에필로그 앨범은 9월 19일 음반 발매되며, 4일부터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