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보습·탄력·주름개선…오휘·이자녹스·더페이스샵이 내놓은 '안티에이징' 선물세트

LG생활건강이 내 놓은 추석 선물세트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올해 추석 연휴를 앞두고 대표 브랜드 선물세트를 내놨다. 오휘와 이자녹스는 주름 탄력 라인 등 주로 ‘안티 에이징’ 제품을 선보였고, 더페이스샵은 비건 기능성 제품을 대표 상품을 출시했다.

○더 강력해진 3중 탄력 케어

LG생활건강의 디에이징 솔루션 브랜드 ‘오휘’는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콜라겐 안티에이징에 초점을 맞춘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를 리본을 고급스런 트위드로 재해석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였다.오휘의 대표 주름 탄력 라인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에이지 리커버리는 올 2월 ‘3X알파콜라겐TM’으로 개선해 출시했다. 기존 베이비콜라겐TM성분에 안티에이징에 도움이 되는 알파티놀과 비타민 펩타이드 콤플렉스를 추가했다. 더욱 밀도있고 탄탄한 케어가 가능하다.

이번 추석 연휴에는 대표 쿠션인 얼티밋 커버 리프팅 쿠션 미니어처와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가 구성에 포함됐다. 24시간 리프팅 지속 효과가 있는 리프팅 쿠션은 프로레티놀VTM가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는 3단계 주름 개선 효과가 있다. 사용 1주후 피부결, 2주후 잔주름, 4주후 깊은주름까지 개선한다.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는 추석을 맞아 에이지 리커버리를 풀 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세트다. 에이지 리커버리 3종 스페셜 세트는 전국 백화점 오휘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LG생활건강은 여성들의 이상적인 피부 나이를 지향하는 에이징 케어 엑스퍼트 브랜드 ‘이자녹스’를 통해 ‘이자녹스 테르비나 AD 3종 스페셜 세트’도 선보였다.

‘테르비나 AD’는 태초의 생명력을 담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세계적인 생명과학 연구기관 CHA 태반 연구소의 독자적인 과학기술로 개발된 rHPP-8™과 재조합 태반 줄기세포 배양액 핵심 성분인 rFPP-5™, 테르비나의 새로운 성분인 Fibroglu™을 함유했다. 우아한 피부 빛과 생명력 넘치는 에너지를 선사해 새로운 피부 전성기를 경험하게 해준다.

이번 기획은 테르비나 AD 라인 전 제품을 풍성하게 구성했다.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가득 찬 보습감과 깊고 농축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는 스킨 소프너 및 에멀전과 피부에 깊은 에너지와 탄력을 주는 탄탄한 텍스쳐의 테르비나 AD 크림이 포함됐다.이와 함께 연약하고 민감한 눈가를 부드럽게 감싸주는 아이크림, 매끈하게 밀착돼 전문적인 관리를 받은 듯 고급스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세럼, 리프팅 탄력으로 무너지지 않는 피부를 선사하는 프리마 엘릭서까지 함께 포함됐다.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솔루션 경험을 선사하는 게 콘셉트다.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감각의 디자인으로 소중한 분께 마음을 전달하기 좋다.

○비건 기능성 안티에이징

자연으로부터 얻는 아름다움과 지속 가능한 일상을 고려하는 효능 기반 클린뷰티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더테라피는 이탈리아 마르케 지역 200년 전통의 블렌딩 포뮬러를 함유한 제형이 보습과 탄력을 채워주는 비건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라인이다.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은 스위스 알프스에서 재배한 에델바이스 꽃과 잎 추출물 등 비동물성 원료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한 기능성 화장품이다. 사용 2주 후 탄력 피로도 개선, 사용 4주 후 탄력 내재력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이번에 선보인 비건 블렌딩 크림 기획세트는 촉촉한 오일 젤과 크림을 직접 블렌딩해서 사용하는 ‘비건 블렌딩 크림(60mL)’, 리필 사용 시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있는 ‘비건 블렌딩 크림 리필(60mL)’, 마일드하게 피부 보습을 채워주는 ‘비건 블렌딩 토너(32mL)’와 ‘비건 블렌딩 크림(10mL)’이 추가 구성됐다.

○일러스트레이터 김이랑과 협업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김이랑이 직접 그린 싱그러운 자연의 일러스트가 LG생활건강 세트를 만나 색다른 선물의 가치를 전한다. 김이랑은 꽃과 식물을 그린 수채화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일러스트레이터다. 특히 꽃 그림 작품은 많은 이들이 따라 그리고 싶은 그림으로 손꼽는다. 이러한 꽃 디자인을 적용한 보타닉 퍼퓸 컬렉션은 향긋한 플로럴향의 샴푸와 바디워시에 어우러져 선물로서의 가치를 한껏 높였다. 특히 합리적인 가격과 정품 용량의 구성품으로 실속 또한 놓치지 않았다.

177년의 독일 피부 과학 노하우를 담은 브랜드 ‘피지오겔’에선 9년 연속 국내 판매 1위 보습 크림이 포함된 ‘피지오겔 데일리 모이스쳐 테라피 페이셜 로션·크림 한정 스페셜 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한정 세트 구성품들은 피부와 유사한 성분으로 구성된 피지오겔 바이오미믹 테크놀로지 적용 포뮬러로 진정과 보습에 도움을 줘 건조해진 피부를 케어 해준다.프로페셔널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선 혁신적인 효능을 기반으로 한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 탈모는 물론, 가늘어진 모발로 인한 고민을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출시한 제품으로 국내 탈모 기능성 제품 가운데 인체 외 시험을 통해 ‘모발 속 밀도 개선효과’를 최초로 입증했다. 잦은 펌, 염색 등으로 단백질과 영양분이 빠져나가 얇아지고 가늘어진 모발에 단백질을 충전시켜 모발 속 밀도와 탄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해주는 효능을 구현한 제품이기 때문에 헤어 볼륨감과 자신감 있는 헤어 스타일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안재광 기자 ahnj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