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팬들, 요코하마 함께 가요”…인터파크 투어, 일본 원정응원 패키지 판매
입력
수정
- 요코하마 원정 경기 티켓에 항공권ᆞ숙박ᆞ공항 이동차량까지(인터파크트리플=2024/09/05/목)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내달 2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리는 울산 HD와 요코하마 F.마리노스의 경기를 관람하는 패키지 여행상품을 판매중이라고 5일 밝혔다.
- 친필 사인볼 증정… ”참가인원 많아질수록 할인도 커져”
‘[울산 HD 홀릭] 요코하마 3일, 울산 HD VS 요코하마 F.마리노스, 울산 HD 원정응원단’ 상품은 K리그1 울산HD 와 일본 J1리그 소속 요코하마 F.마리노스의 경기 티켓을 제공한다. 해당 경기는 오는 10월 2일 오후 7시 요코하마의 닛산 스타디움에서 열린다.
K리그와 J리그를 대표하는 명문 구단간의 맞대결로 관심을 끌고 있다.
경기 티켓 외에 김해-나리타 왕복항공권과 요코하마 호텔 2박, 호텔 조식, 공항 픽업 및 샌딩 등이 포함돼있다. 숙소인 신요코하마 프린스 호텔은 경기장과 도보 15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또 울산 HD 선수단의 친필 사인볼을 증정하고, 원정응원 참가자 중 1명을 추첨해 울산 HD의 K리그1 홈경기 때 매치볼 딜리버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준다.
인터파크 투어의 해외패키지 상품은 일정 변경시 차액의 200%를 보상하는 안심보장제, 해외 응급의료지원 서비스, 인터파크 티켓의 특별 공연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한정협 인터파크트리플 스페셜인터레스트트래블(Special Interest Travel) 팀장은 “울산 HD 홀릭 상품은 참가인원이 많아질수록 할인폭도 덩달아 더 커지는 특별한 혜택도 담고 있다”라며 “K리그 구단과의 협력을 확대해 축구팬들이 원정응원과 여행을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더 늘려려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공=인터파크트리플,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