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쿡,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조식 이유식 팝업존 런칭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 베베쿡과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협업을 통해 키캉스 고객들을 겨냥한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와 이유식 팝업존을 10월 31일까지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와 이유식 팝업존은 아이의 첫 호캉스를 도전하는 영유아 부모를 대상으로 준비됐다. 베베쿡 이유식 팝업존은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총 3지점에서 매주 금~월요일까지 총 4일 운영하며 베베쿡 중기, 후기 이유식과 영양반찬을 조식 서비스로 제공한다. 또한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가평 · 설악밸리 · 설악비치 · 경주 · 지리산하동 · 서귀포) 총 7지점에서는 켄싱턴 컬러링 북과 베베쿡 영양간식이 포함된 ‘키즈 웰컴 기프트’를 제공한다.뿐만 아니라 낯선 곳이 불편할 수 있는 아이들을 위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젖병 소독기, 아기욕조 등을 포함한 VIB 서비스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이 밖에 변기 커버와 유아 발판은 키즈룸 예약 시, 별도 예약 없이도 이용 가능하다.

현재 베베쿡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 가고 싶은 이유를 이벤트 댓글에 기재한 고객들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제공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10월 31일까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 가입한 베베쿡 고객 한정으로 켄싱턴 숙박 결제 시 1만원 할인 그리고 20만원 이상 숙박 결제 시 2만원을 할인해주는 시크릿 할인 쿠폰을 발급해주는 혜택도 증정한다.

베베쿡 관계자는 “부모님도 아이도 함께 편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주고자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키캉스 고객들을 겨냥한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언제 어디서나 아이가 신선한 이유식과 체계적인 영양식단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곳에서 베베쿡을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양재준 부국장 jjy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