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로 떠난다면?…인터파크 투어,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콤보권 판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권 ·간사이 조이 패스 콤보권 판매
콤보권 전용 3천원 할인 쿠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 입장권과 간사이 조이 패스를 묶은 콤보권을 할인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는 이달 30일까지 일본 오사카 여행 필수 관광지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1일 입장권’과 오사카 간사이 지역 관광지를 보다 저렴하게 다닐 수 있는 ‘간사이 조이 패스’를 묶어 개별 구매시 보다 최대 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터파크 투어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의 공식 판매처다.

간사이 조이 패스는 오사카, 교토, 고베 등 오사카 간사이 지역을 여행하는 관광객을 위해 제공되는 패스로 교통, 관광지 및 음식점 이용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터파크 투어는 콤보권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가 혜택을 마련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권+간사이 조이 패스 전용 3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오사카 주요 교통패스, 관광지 입장권을 1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이 포함된 시크릿 쿠폰팩 3종도 추가 발급한다.

주요 교통패스, 관광지는 오사카 하루카 편도 티켓, 간사이 공항 리무진 버스, 오사카 메트로 패스 1~2일권, 오사카 하루카스 300 등이다.

인터파크 투어는 콤보권 외에도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을 보다 더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입장권을 판매한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서 하루만 놀기 아쉬운 여행자를 위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5일 입장권’부터, 다양한 놀이기구를 지정된 시간에 맞춰 이용할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익스프레스 패스4&7’, 개장 시간보다 15분 빨리 입장할 수 있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권+얼리파크인 입장권’,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1일권+슈퍼닌텐도월드 입장확약권’도 판매 중이다.

윤민욱 인터파크트리플 TNA(Tour & Activity) 사업 팀장은 “가을 오사카 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준비한 상품”이라며 “콤보권 구매시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되기 때문에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오사카 여행을 다녀 오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공=인터파크트리플,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