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트라, 믿고 쓰는 '99.999% 살균 인증' 젖병소독기

스펙트라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젖병소독기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1999년에 설립된 스펙트라는 다양한 육아용품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는 종합 육아용품 브랜드다. 국내 육아용품 시장에서는 ‘스펙트라 유축기’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 스펙트라는 ‘믿고 쓰는 스펙트라’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지난 25년간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는 유축기, 젖병 등 다양한 육아용품 개발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2019년 젖병소독기 시장에 진출한 스펙트라는 강력한 살균력으로 인정받았다. 스펙트라의 대표 제품인 ‘스펙트라 UV-LED 젖병소독기’는 5대 균(대장균·황색포도상구균·살모넬라 엔테리카 아종·녹농균·폐렴간균) 살균력 시험에서 모두 ‘99.999% 살균 인증’을 받았다. 스펙트라가 획득한 99.999% 살균 등급은 살균력 시험에서 부여하는 최고 등급이다.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는 살균 기능은 물론 건조 기능까지 갖췄다. 건조가 확실히 되지 않으면 장치 내 습도가 올라가 완전한 살균효과를 얻을 수 없기 때문이다. 스펙트라는 강력한 듀얼 건조 팬을 적용해 확실한 물기 제거로 살균 효율까지 높였다.

또한 스펙트라 젖병소독기는 버튼 하나만 누르면 건조와 살균, 환기를 하나의 코스로 자동 진행할 수 있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도 스펙트라 젖병소독기의 강점이다.

김세민 기자 unijad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