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키즈, 아동 체형·연령대 고려해 제품 라인업 다각화

신성통상의 SPA(제조·직매형 의류) 브랜드 탑텐키즈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아동SPA 부문에 선정됐다.

탑텐키즈는 ‘굿웨어(Good Wear)’라는 슬로건 아래 ‘좋은 옷, 좋은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일상의 행복을 전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다양한 고품질의 의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최신 트렌드를 반영하면서도 기본 상품을 중심으로 아동 체형과 연령대를 고려한 세분화된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아동을 위한 액티브웨어(운동복과 평상복을 겸할 수 있는 의류)인 ‘밸런스’, 유아를 위한 ‘탑텐베이비’ 등 제품 라인업을 다각화해 다양한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켰다.

탑텐키즈는 전국 백화점, 대형마트, 아울렛, 온라인 쇼핑몰 등에 입점하는 등 전국에 넓은 유통망을 구축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크게 늘렸다.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기업 경영에도 힘쓰고 있다. 탑텐키즈는 친환경 소재개발과 재생 원사 사용 등 환경 친화적인 제품 판매를 확대하고 있다.지난 6월 해양경찰청과 협업해 ‘안전은 스스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탑텐키즈와 해양경찰청은 어린이들이 스스로 지킬 수 있는 물놀이 안전수칙을 소개하는 영상을 공동 제작해 배포했다.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작된 캠페인 영상에서 해양경찰청 마스코트 ‘해누리’와 ‘해우리’를 통해 ‘구명조끼 착용’ ‘준비운동’ ‘정리운동’ 등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물놀이 안전수칙을 소개했다.

탑텐키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사랑과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뛰어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세민 기자 unijad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