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투어, 군인·군 가족 대상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입력
수정
- 육군본부가 운영하는 ‘행복한 군인 가족 만들기’ 프로그램 동참(인터파크트리플=2024/09/10/화)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군인 및 군 가족 대상 전용 여행·공연 상품을 마련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 오는 27일 ‘제 1회 군인 가족의 날’ 앞두고 전용 여행·공연 상품 프로모션 진행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5월 인터파크트리플과 육군이 군 복지 향상을 위해 체결한 업무 협약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인터파크트리플은 육군이 추진 중인 ‘행복한 군인 가족 만들기’ 프로그램에 동참한다.양 기관은 오는 9월 27일 ‘제 1회 군인 가족의 날’을 기념, 군인과 군 가족들의 희생과 어려움에 대해 격려하고자 10월 중순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혜택으로는 인터파크 투어, 트리플 플랫폼에서 해외 호텔 최대 9% 할인, 해외 투어 티켓 20% 할인, 해외 항공권 1% 할인 등이다. 아울러 국내 숙소 예약시에도 최대 8% 할인 받을 수 있다.
다가오는 가을, 선선한 날씨 속 최고의 경관을 느끼고 싶은 군 가족들을 위한 최적의 가을 여행지인 대만과 중국 태항산 패키지 등 해외 패키지 상품도 7% 할인된다.또한 잉글랜드프리미어리그(EPL) 유럽 상품과 자유여행을 더한 하와이, 동남아 풀빌라 상품 등 군인 및 군 가족 전용 ‘홀릭’ 상품을 출시하고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홀릭’은 인터파크 투어의 취향·취미 맞춤형 패키지 브랜드 상품이다.
이 외에도 20여 개의 연극, 뮤지컬 공연 및 엔터테인먼트(콘서트 제외)도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사업그룹장은 “군 복무로 인해 평소 여행이나 문화생활이 제한되었던 군인과 그 가족들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나라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군인 및 군 가족들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제공=인터파크트리플,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