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파주시 일원 ‘운정역더써밋’ 27일 주택홍보관 오픈…조합원 모집 나서

운정역 역세권 단지 ‘운정역더써밋’이 오는 27일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 모집에 들어간다.

단지는 경기도 파주시 일원에 지하 2층에서 지상 20~35층까지 12개 동, 총 1,255세대로 구성된 대단지 아파트로 계획되어 있다.운정역과 불과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 편의성이 우수하다. 2026년 서해선 운정역 개통이 예정되어 있으며, 운정신도시를 관통하는 3호선 연장(대화역~금릉역)도 추진되고 있어 교통 여건이 더욱 개선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근 북고양IC를 통해 서울문산고속도로로 연결되면 서울까지 20분 내에 이동할 수 있으며, 자유로와 제2자유로 진입도 용이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의 접근성이 매우 뛰어나다. 또한 광역M버스를 통해 서울역과 강남역으로 신속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제2순환고속도로(개통 예정)를 통해 공항까지의 접근도 매우 편리해질 전망이다.

단지 바로 앞에 초등학교가 신설될 예정으로,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도보 거리에 한가람중학교, 해솔중학교, 산내중학교 등 우수한 학교들이 있어 자녀 교육 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인근 운정신도시에는 다양한 학원가가 밀집해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또한, 인근에 위치한 운정호수공원은 일부 세대에서 공원 조망이 가능해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하며, 와동조정지, 운정체육공원, 파크골프장 등 다양한 여가시설도 가까이 위치해 있어 입주민들은 일상 속에서 자연을 누릴 수 있다.

‘운정역더써밋’은 운정신도시와 일산의 생활권이 만나는 곳에 위치해 두 지역의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도보 거리에는 운정신도시 중심상업지구가 위치해 있어 다양한 쇼핑과 여가 생활이 가능하며, 이마트, 스타필드빌리지, 프리미엄 아울렛, 트레이더스 등 대형 쇼핑 시설들도 인근에 자리잡고 있다. 의료 인프라도 훌륭하다. 인근 백병원, 국립암센터, 메디컬클러스터 등으로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전 세대가 국민평형인 84㎡로 구성되어 있으며,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돼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각 세대에는 더블 팬트리와 광폭 드레스룸(일부 세대)이 있어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실용적인 주거 생활을 지원한다. 또한, 기본적으로 최신 보안 시스템이 적용되어 입주민들의 안전과 건강을 보장한다. 단지 내 커뮤니티 광장과 물놀이장, 어린이 놀이터, 빛정원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입주민들이 편리하고 쾌적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정경준기자 jkj@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