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반도체주 계속되는 하락세, 곡소리 나올때가 매수기회?

국내 반도체주가 피크아웃 우려 등으로 인해 주가가 하락하고 있다. 그러나 실적 개선세가 이어지고 있으며 AI발 호재가 지속되고 있는 점 등으로 인해 증권가에서는 과대 낙폭으로 해석하고 있다.

반도체주의 저점 매수 기회를 노리고 있다면, 반도체 관련주의 주가의 움직임에 관심을 높여가며 저가매수 및 고가매도 기회를 포착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최근 증권사 신용대출 이벤트 금리를 보유종목 매도없이 적용받을 수 있는 혁신적인 상품이 나와 주식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부동산에서 쉽게 가능한 대환대출을 증권사에서도 이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나온 것이다.

현재 증권사 신용 담보 이벤트 금리는 3.99% 금리로 이용이 가능하다.
주식매도 없이 단 하루의 대출이자 비용으로 기존에 내고 있는 증권사 신용이자를 대폭 줄일 수 있다.
단 5만원만 들이면 약 400만원 이상 증권사 신용이자를 절약할 수 있다.
이건 1억원 기준인데, 2억원이면 10만원에 800만원, 3억원이면 15만원에 1200만원 절약이 가능하다.
현재 이용중인 높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를 “주식매도 없이” 낮은 금리의 증권사 신용/담보로 전환할 수 있도록 기존 증권사 신용, 상환자금을 빌려주는 것이다.삼성전자, SK하이닉스, 한미반도체, 삼성SDI, 포스코퓨처엠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