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까지 사전신청…모든 세션은 유튜브서 볼 수 있어

유튜브 '글로벌 인재포럼' 검색
한국경제신문과 교육부가 주최하는 ‘글로벌인재포럼 2024’는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오픈 포럼’이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23일 밤 12시까지 글로벌인재포럼 홈페이지(www.ghrforum.org)에서 사전 신청하면 된다. 모든 세션은 오프라인으로 진행되며, 현장 신청은 받지 않는다.

지난해 열린 글로벌인재포럼은 현장 참가 인원만 5000명을 훌쩍 넘었다. 참석자들은 4차 산업혁명 시대 세계 주요 현안을 전문가의 시각으로 분석한 세션을 통해 풍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았다. 국내외 기업 인사팀 관계자뿐만 아니라 진로를 탐색하는 청년·청소년이 한자리에 모여 고민에 대한 답을 얻어갔다는 반응을 보였다. 석학의 강연을 듣고 관람객이 직접 질문도 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 광장동 그랜드워커힐서울에서 열린다. 모든 세션을 녹화해 행사 종료 후 유튜브 ‘글로벌인재포럼’ 채널에 업로드할 예정이다. 문의는 행사 운영사무국 전화 070-4278-6838 또는 이메일 info@ghrforum.org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오전부터 오후까지 이어지는 행사 시간을 고려해 중식 쿠폰도 판매한다. 신청 등록할 때 중식을 신청한 뒤 결제하면 특별가로 중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중식 신청은 행사 등록 마감일인 23일까지 받는다.

이혜인 기자 he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