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진 매력에 풍덩!
입력
수정
아이소이 팝업, 장수진 수분포차 마지막날까지 오픈런… 이색 컨셉 통했다!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성수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수분에 취하다 (이하 장수진 수분포차)’를 성황리에 마쳤다.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9월 13일(금)부터 10월 9일(수)까지 약 한 달 진행됐다. 뜨거운 성원에 사전 예약 매진 및 연일 이어지는 오픈런과 현장 웨이팅으로 그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황금연휴에는 예상 방문 인원의 4배나 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했다.
장수진 수분포차는 아이소이의 수분 베스트셀러인 ‘장수진 수분크림’을 메인으로 한 아이소이의 첫 성수 팝업스토어다. 건조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털어버리고 장수진만의 수분에 흠뻑 취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 운영됐다. ‘수분에 취하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포장마차’ 컨셉으로 꾸미고, 제품 키 컬러인 ‘그린’을 전반적으로 배치해 제품과 스토어를 한눈에 매칭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수분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포토존과 제품의 특장점을 게임으로 표현한 공간, 장수진 수분포차만의 굿즈인 ‘키링 파우치’를 꾸밀 수 있는 테이블까지 작지만 알찬 구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다양한 공간 구성 중 가장 사랑받았던 부분은 바로 ‘수분 가챠(뽑기) 존’이다. 팝업스토어 내 다양한 체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 곳이다. 수족관을 떠올리는 대형 수조로 시선을 사로잡고, 수조 속 뽑기 캡슐을 낚시하듯 뜰채로 떠 올리는 과정을 통해 긴장감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뜰채로 떠올린 등수에 따라 특별 선물과 함께 본 굿즈인 ‘장수진 키링 파우치’를 제공해 인기를 더했다.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온라인 후기를 통해 ‘오랜만에 시간을 투자할만한 팝업을 발견했다’, ‘수조에서 선물을 뽑는 건 처음이라 비주얼이 신박하다’, ‘트렌디한 파우치 키링에 제품 미니어처를 접목하다니 예쁘면서도 실용적이다’ 등 다양한 후기를 남겼다.
한편, 아이소이 장수진 수분크림은 100시간, 속보습 효과로 깊고 오래가는 수분을 선사하는 아이소이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이다. 비건인증 및 엄격한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흡수되어 메이크업 밀착력도 높여준다.
뉴스제공=아이소이,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