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배방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단지 내 상가, 12일 입찰

아산배방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단지 내 상가 이미지
금강주택은 아산탕정지구에 공급하는 ‘아산배방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단지 내 상가의 경쟁입찰을 오는 12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아산배방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단지 내 상가는 전용면적 기준 22~45㎡, 총 14개 호실로 구성된다. 내정가는 최저 1억6500만원~최고 2억9600만원의 수준에 책정됐다.분양 관계자는 “최근 상가 시장은 아파트 시장과 마찬가지로 자잿값, 인건비, 토지비 등의 상승 여파에 따른 분양가 상승세가 계속되고 있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산배방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단지 내 상가는 오히려 1년 전 공급된 인근 상가보다 더 낮은 가격에 공급된다는 소식에 연일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산배방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단지 내 상가는 내년 7월 입점을 앞둔 후분양 상가로서 빠른 입주가 가능하다. 또한 총 438가구의 단지 내 입주민을 고정 수요로 갖췄으며, 구매력이 높은 중소형 가구 위주의 탕정지구 배후수요 약 5000 가구도 동시에 품고 있다.

상가는 애현초(2026년 3월 개교 예정), 아산세교중(2025년 3월 개교 예정)이 맞닿아 있으며, 이순신고도 바로 인접해 있어 학원 입점에 최적화된 입지를 갖췄다는 평가다.이 외에도 대로변으로 전면 개방된 스트리트형 구조로 설계돼 가시성 및 접근성이 우수하며, 단지 내 커뮤니티에 인접한 효율적 동선 설계로 입주민의 접근성을 높였다.

아산배방 금강펜테리움 센트럴파크 단지 내 상가는 내정가 공개 최고가 경쟁입찰 방식으로 공급되며,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아산시 배방읍 장재리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입찰을 실시한다.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인 개인 또는 법인 모두가 입찰할 수 있다. 단, 같은 호실에 중복입찰 할 수는 없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