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주·야간 선택 복용 가능 "안졸려요"

'씨콜드'
환절기가 다가오면서 기온 차로 인해 건강 관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 시기에는 기침, 콧물, 고열 등의 증상으로 병원과 약국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더욱이 바쁜 일상에 ‘졸리지 않은 감기약’을 찾는 수요가 급격히 늘었다.

대웅제약의 씨콜드는 아세트아미노펜 성분을 기본으로 면역기능을 강화시키는 비타민C가 함유돼 있다. 주·야간용으로 선택 복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주간용은 졸리지 않아 일상에 지장이 없고, 야간용은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또, 감기의 전반적인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증상에 따라 3가지 라인업이 있는데 몸살과 종합감기 증상을 완화하는 ‘씨콜드플러스’, 콧물·코막힘 완화를 위한 ‘씨콜드플러스 노즈’, 기침·가래 완화를 위한 ‘씨콜드플러스 코프’가 있다.

환절기 감기는 두통과 근육통, 고열 등을 동반하기도 한다. 이런 증상을 완화하는데는 대웅제약의 ‘이지엔6’ 라인업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이지엔6 프로는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성분 ‘덱시부프로펜’을 함유해 통증 및 발열을 수반하는 감염증을 완화한다. 이지엔6 애니는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 성분 ‘이부프로펜’이 함유돼, 감기로 인한 발열 및 통, 두통, 편두통 등에 효과적이다.

또한, 이지엔6 에이스는 해열진통 성분인 ‘아세트아미노펜’ 제품으로 열, 두통 등 초기 감기 증상을 완화시킨다.이지엔6는 액상캡슐로 신속한 효과 발현과, 적은 함량으로 강한 진통 효과를 가진다는 특징이 있다.

오현아 기자 5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