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가을맞이 '마이태그' 할인 이벤트

BC카드 회원사 모든 카드 대상
태그별 조건에 맞춰 할인 혜택
BC카드가 가을을 맞이해 10월 말까지 마이태그를 통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태그는 고객 맞춤형 할인 서비스로 생활금융플랫폼 페이북 내에서 직접 태그 후 BC 개인 신용·체크 카드로 결제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BC카드 회원사(우리카드, 하나카드, NH농협은행, IBK기업은행, KB국민카드, iM뱅크, BNK부산은행, BNK경남은행, 한국씨티은행, 신한카드, Sh수협은행, BC바로카드)발급 카드에 모두 적용된다.먼저 온오프라인 쇼핑몰 마이태그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G마켓옥션에서는 10월 주말 간 최소 3만원 이상부터 BC카드로 구입 시 2000원 할인해준다. 고가 가전제품과 휴대폰은 쿠팡, 하이마트, 애플스토어 마이태그를 활용하면 좋다. 10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가을 여행과 독서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서 맞춤형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진에어제주항공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BC카드로 항공권 20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예스24와 교보문고 온라인몰에서는 3만원 이상 도서 결제 시 2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평일 시간대별로 할인해주는 타임딜 마이태그도 준비했다. 해당 마이태그는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다양한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오전 8~11시 CU와 오전 11시~오후 2시 스타벅스에서는 5000원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오후 8~11시에는 배달의민족쿠팡이츠요기요 배달앱 2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00원 할인을 진행한다. 마찬가지로 동시간대에 마켓컬리오아시스마켓 공식 홈페이지 및 앱 등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을 할인해준다.

이외 온라인동영상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편의점 택배(CU, GS25), 약국, 반려동물 등 다양한 생활 업종 관련 할인 마이태그도 준비했다. 마이태그 혜택은 반드시 BC카드 결제 전 해당 혜택 태그가 필수다. 각 태그별 조건에 맞게 결제 시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는 점도 참고하면 좋다.

박복이 BC카드 상무는 “깊어 가는 가을을 맞이해 BC카드 고객이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