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어닝 시즌, 강력한 실적 예상 종목 3 추천 [인베스팅닷컴]

By Jesse Cohen
월스트리트의 3분기 어닝 시즌이 본격화되고 있다. 인베스팅프로를 활용하면 강력한 실적 성장이 예상되는 여러 종목을 확인할 수 있다. 향후 몇 주 내 분기 실적 발표를 앞두고 보유할 만한 3개의 주식을 소개하고자 한다.
3분기 어닝 시즌이 뜨거워지면서, 일부 주요 기업들이 세 자릿수의 폭발적인 이익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인베스팅프로 주식 스크리너를 통해 확인한 결과, 로빈후드 NASDAQ :HOOD), 온 홀딩(NYSE :ONON) 및 드래프트킹스 (NASDAQ :DKNG)의 3개 종목이 유리한 사업 환경, 전략적 이니셔티브, 그리고 강력한 시장 수요 덕분에 인상적인 실적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주식 스크리너 결과
출처: InvestingPro

다음은 인베스팅프로의 독점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익 전망이 대폭 상향 조정되고 재무 건전성이 뛰어난 이 세 기업의 주요 성장 요인들을 소개하고자 한다.

1. 로빈후드 (NASDAQ:HOOD)

- 실적 발표일: 10월 30일

수수료 없는 인기 온라인 거래 플랫폼인 로빈후드(Robinhood)는 이번 분기에도 호실적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회사는 곧 발표될 실적 보고서에서 몇 가지 주요 호재에 힘입어 세 자릿수 수익 성장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로빈후드의 주가는 수요일 오전에 52주 최고가인 26.80달러을 기록하며, 2021년 12월 이후 가장 강력한 수준을 보였다. 현재 수준에서 캘리포니아 멘로파크에 본사를 둔 로빈후드는 시가총액 237억 달러를 기록하고 있다.

올해 주가는 110% 상승하며 두 배 이상 올랐다.
로빈후드 차트
출처: Investing.com로빈후드는 주당 0.26달러의 이익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지난해 어려운 시기의 주당 -0.09 달러 손실에서 276% 급증한 수치이다. 한편, 매출은 전년 대비 39.1% 증가한 6억 4,960만 달러로 예상된다.

고객 참여도 증가, 투자되지 않은 현금 잔액에서 발생하는 이자 수익 상승, 그리고 암호화폐 거래 활동의 확장이 회사의 강력한 재무 성과에 기여하고 있다.

게다가 로빈후드는 특히 옵션 거래와 구독 기반 제품을 통해 수익원을 다각화하는 데에도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
로빈후드 수익
출처: InvestingPro

인베스팅프로의 독점 데이터에 따르면, 최근 몇 주 동안 애널리스트들이 로빈후드의 주당순이익(EPS) 추정치를 대폭 상향 조정해, 이번 실적에 대한 낙관론이 더욱 강화되었다.

이 주식 거래 플랫폼 운영업체는 또한 평균 이상의 인베스팅프로 재무건전성 점수를 가지고 있으며, 이는 견고한 대차대조표와 운영 효율성을 반영한다.



2. 드래프트킹스 (NASDAQ:DKNG)

- 실적 발표일: 11월 1일

온라인 스포츠 베팅 및 판타지 스포츠 대기업인 드래프트킹스는 유리한 시장 상황과 새로운 주로의 지속적인 확장에 힘입어 대규모 분기를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미국 전역에서 스포츠 베팅이 계속 합법화되고 있으며, 드래프트킹스의 시장 점유율이 확대되면서 이번 실적에서 세 자릿수 이익 성장을 이끌 것으로 예상된다.

드래프트킹스 주가는 화요일에 38.14달러로 마감했으며, 보스턴에 본사를 둔 이 스포츠북 운영업체의 시가총액은 185억 달러로 평가받고 있다.

2024년 주가는 8.2% 상승했다.
드래프트킹스 차트
출처: Investing.com

월스트리트는 드래프트킹스가 주당 -0.25달러의 손실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전년 동기 주당 -0.61달러의 손실에서 137% 개선된 수치이다. 한편, 매출은 전년 대비 거의 40% 증가한 11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보인다.

드래프트킹스는 모바일 베팅 플랫폼과 주요 스포츠 리그와의 파트너십을 포함한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시장에서 리더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또한, NFL과 NBA 시즌을 비롯한 주요 스포츠 이벤트들이 회사의 매출과 순이익에 상당한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드래프트킹스 수익
출처: InvestingPro

인베스팅프로의 독점 데이터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실적 발표를 앞두고 몇 주 동안 드래프트킹스의 주당순이익(EPS) 전망치를 지속적으로 상향 조정하고 있다.

이 온라인 갬블링 전문 업체는 또한 사용자 기반이 증가하고 수익성이 높아지면서 강력한 인베스팅프로 재무건전성 점수를 자랑한다.



3. 온홀딩 (NYSE:ONON)

- 실적 발표일 : 11월 14일

빠르게 성장하는 스위스 운동화 회사인 온홀딩(ON Holding)은 뛰어난 수익 성장을 기대할 수 있는 또 다른 종목이다.

고성능 러닝화로 유명한 이 브랜드는 특히 북미와 유럽에서 강력한 소비자 수요의 물결을 타고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주가는 수요일 세션을 49.39달러로 마감하여 최근 52주 최고가인 10월 9일 52.80달러보다 약간 낮은 가격으로 마감했다. 현재 시가총액은 159억 달러에 달한다.

주가는 올해 들어 현재까지 83.1% 상승했다.
온홀딩 차트
출처: Investing.com

컨센서스에 따르면 온홀딩의 주당 순이익은 0.20달러로 전년 동기 주당 순이익 0.04달러에서 400%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소매업체들의 어려운 환경에도 불구하고 매출은 연간 182.4% 증가한 6억 1,580만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온홀딩의 성공은 운동선수와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큰 반향을 불러일으킨 혁신적인 제품 라인업에 힘입은 바가 크다.

프리미엄 가격과 강력한 브랜드 충성도의 균형을 맞추는 회사의 능력은 인상적인 매출 및 이익 성장으로 이어졌다.

또한 테니스의 전설 로저 페더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크게 높임으로써 더 많은 수요를 창출했다.
온홀딩 수익
출처: InvestingPro

인베스팅프로 데이터에 따르면 애널리스트들은 온홀딩이 계속해서 기대치를 상회하는 실적을 기록함에 따라 주당순이익 추정치를 상향 조정하고 있다.

탄탄한 재무 건전성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명확한 경로를 갖춘 온홀딩은 또 다른 분기에도 세 자릿수 수익 확대를 달성할 수 있는 유리한 입지를 점하고 있다.


결론
로빈후드, 온 홀딩, 드래프트킹스는 모두 강력한 시장 수요, 전략적 성장 이니셔티브, 우호적인 비즈니스 환경의 조합에 힘입어 다가오는 어닝 시즌에 세 자릿수 수익 성장을 달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인베스팅프로의 시장 데이터에 따르면, 세 회사 모두 수익 전망치가 크게 상향 조정되어 투자자들이 가장 추천하는 종목으로서의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각 회사의 탄탄한 재무 건전성 점수는 탄탄한 기반과 향후 몇 달 동안의 지속적인 성공 가능성을 강조한다.



해당 기사는 인베스팅닷컴에서 제공한 것이며 저작권은 제공 매체에 있습니다. 기사 내용 관련 문의는 해당 언론사에 하시기 바랍니다.
※ 해당 기사 원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