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임직원 가족 위한 '2024 NS패밀리데이' 행사 개최

- 임직원 및 가족 약 1,000여 명 참석...가족 참여형 문화행사

-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풍성한 먹거리로 한마당 축제의 장 펼쳐져

- 조 대표,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 비전 추구, 함께 더 나은 미래 만들 것
NS홈쇼핑(대표이사 조항목)은 19일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운동중앙연수원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2024 NS패밀리데이'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LOVE A.C.T.ually'라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행사는 NS홈쇼핑이 추구하는 조직문화를 바탕으로 임직원 가족의 성원에 감사하는 자리로 마련했다. 'LOVE A.C.T.ually'는 격의 없이 질문 할 수 있고(Ask), 누구나 이의를 제기할 수 있고(Challenge), 도전을 격려하는(Try) 회사의 조직문화 'A.C.T.'를 가족의 사랑과 접목해 만든 슬로건이다.

이날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 등 약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 신뢰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가족참여형 문화행사로 진행됐다.

특히, 게임을 통해 스탬프를 모으면 선물을 증정하는 '스템프 랠리'를 비롯해, 다양한 체험 및 놀이, 만들기 부스 운영과 마술 및 버블쇼 공연 등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 밖에도 축제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과 임직원의 자녀들이 참여한 어린이 노래자랑 등 가족을 중심으로 화합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또한, 도시락부터 푸드트럭, 어린이 간식 등 풍성한 '먹거리'가 준비되어, 남녀노소 모두가 만족하는 한마당 축제의 장이 펼쳐졌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NS홈쇼핑은 ‘함께 일하고 싶은 기업’이라는 비전을 추구하고 있다. "라며, "임직원의 성장과 행복을 위해 더욱 노력하며,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일과 생활의 균형이 잡힌 다양한 제도 운용으로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되는 등 일하기 좋은 조직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

뉴스제공=NS홈쇼핑,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