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얇은 '갤Z폴드 SE' 사면 명품백에 호캉스까지…'깜짝'
입력
수정
SK텔레콤, 신라호텔 숙박권(30명) 호캉스 이벤트 진행이동통신 3사가 삼성전자의 폴더블 스마트폰 갤럭시Z 시리즈 중 가장 슬림한 모델인 갤럭시Z폴드 스페셜 에디션(SE) 출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제품은 오는 25일 정식 출시된다.
KT,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2인 숙박권 등 제공
LG유플러스, 프라다 백팩·리모와 수트케이스 경품 증정
갤럭시Z폴드 SE는 '블랙 쉐도우' 색상으로 출고가는 278만9600원이다. 8.0형 대화면에 펼쳤을 때 4.9mm두께로 갤럭시Z 시리즈 중 가장 얇고 가볍다. 무게 236g, 접었을 때 두께는 10.6mm다. △디스플레이 203.1mm(8.0형), 164.8mm(6.5형) △후면 광각 카메라 2억 화소 △램 16기가바이트(GB) 등의 스펙(사양)을 보유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갤럭시Z폴드 SE를 만나볼 수 있도록 T다이렉트샵에서 ‘입고 알람’ 서비스를 운영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Z폴드 SE 출시를 기념해 추첨을 거쳐 구매자 중 30명에게 신라호텔 이그제큐티브 비즈니스 디럭스룸 숙박권을 제공하는 '럭셔리 호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SK텔레콤 갤럭시Z폴드 SE를 구매한 고객은 T다이렉트샵을 통해 오는 25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갤럭시Z폴드 SE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KT닷컴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출시 알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Z폴드 SE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KT닷컴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네이버페이 3000원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출시 알림을 신청한 후 KT닷컴에서 개통자 중 2명에게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호텔 2인 숙박권을 증정한다.
KT도 갤럭시Z폴드 SE 구매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파손 보장을 제공하는 ‘삼성케어플러스’ 1년권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자에게 ‘삼성 정품 15W 초고속 듀오 충전기’도 함께 증정한다. 삼성케어플러스는 파손 시 수리 비용의 30%만 부담하면 수리를 받을 수 있으며 방문 수리 서비스도 포함된다. 아울러 개통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안다즈 호텔 위켄드 롱 브런치 2인 식사권을 선사한다.
KT닷컴 구매자에게는 월정액 7% 추가 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할인에 더해 KT닷컴 7%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단 해당 혜택은 5G 요금제 이용 시 적용되며 LTE 및 온라인 전용 요금제 ‘요고’는 대상에서 제외된다.LG유플러스는 갤럭시Z폴드 SE 출시일인 25일 오전 9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25일부터 다음달 15일까지 유플러스닷컴에서 갤럭시Z폴드 SE를 구매하고 개통한 소비자 선착순 100명 대상으로 △프라다 백팩(1명) △리모와 수트케이스(1명) △아크네스튜디오 울 스카프(98명) 등을 추첨해 선물한다. 기간 내 구매자는 자동 응모된다.
꼭 제품을 구매하지 않더라도 출시 사전 알림만 신청해도 경품을 받을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유플러스닷컴을 통해 ’사전 알림’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유플러스닷컴은 스마트폰 공시지원금과 전환지원금에 대한 추가 지원금 할인은 물론, 제휴카드 발급 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월 1만5000원 할인과 최대 5만원 추가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상시 제공하고 있다.삼성전자 또한 12월31일까지 갤럭시Z폴드 SE 구매자에게 갤럭시 워치 울트라, 갤럭시 버즈3 프로 30% 할인쿠폰 및 갤럭시 링, 갤럭시 탭S10 울트라 2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쿠폰은 삼성닷컴 앱에서 사용할 수 있다.
유지희 한경닷컴 기자 keeph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