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독도의 날’ 기념 초청행사 및 특별 프로그램 진행
입력
수정
10월 25일 독도의 날 맞아 인근 지역 어린이들 초청하여 ‘나만의 레고 독도 만들기’ 수업 운영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이하여, 레고랜드에 방문한 고객들이 독도의 날을 한 번 더 기리고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레고로 만든 독도를 전시하고 무료 초청 행사와 특별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독도 OX퀴즈와 레고 독도 전시 등 독도의 날을 기념하고 알리기 위한 프로그램 전개
먼저, 10월 24일 목요일에는 레고랜드 브릭토피아에 위치한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에서 사전에 초청된 춘천 근화동 어린이집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나만의 레고 독도 만들기’ 특별 수업이 진행되었다. 초청된 어린이들은 독도에 대한 설명을 듣고 관련 OX퀴즈를 푼 뒤, 알록달록한 레고 브릭으로 자신만의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독도를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해당 프로그램은 지역 어린이들과 함께 독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행사로 교육과 재미를 동시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더불어, 레고랜드는 파크 미니랜드 내 강원도 구역 동해안 쪽에 어린이들이 만든 독도 미니어처 작품을 전시할 예정이다. 독도 미니어처 작품은 초청된 어린이집 아이들이 ‘나만의 레고 독도 만들기’ 수업을 통해 독도의 동도와 서도, 두 개의 섬과 코끼리 바위 등 여러 가지 독도만의 특징을 담아 만든 레고 모형으로서, 레고랜드를 찾은 모든 방문객이 누구나 관람 가능하며,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이하여 한 번 더 독도를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레고랜드는 가을 시즌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몬스터 캐슬의 공연과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 오는 26일 토요일에는 육아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육아탈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민 록 밴드 ‘체리필터’의 공연에 이어 저녁 8시 30분엔 가을 하늘을 수놓을 불꽃놀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스제공=레고랜드코리아리조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