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00일 기념 장비 복구권 최초 증정

넷마블, 200일 기념 ‘통합 필드’ 업데이트 및 특별 이벤트 개최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MMORPG (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콘텐츠 '통합 필드'를 업데이트하고, 출시 200일 기념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한다.

이번에 베타 버전으로 선보이는 '통합 필드'는 통합 서버 시스템을 통해 여러 서버 이용자들이 한 공간에서 모여 즐길 수 있는 시간 제한 필드 사냥터다. 이제 다른 서버의 이용자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새로운 경험을 누릴 수 있다.'통합 필드'는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9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되며, 65레벨, 전투력 31,400 이상인 이용자만 입장 가능하다. 하루에 한 번 등장하는 필드 보스를 처치하면, 신규 영웅 등급 장비인 '불멸의 카라쿠다'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연맹 간 우호 관계를 맺어 대화와 협업이 가능한 연맹 연합 시스템도 추가됐다.

넷마블은 출시 200일을 맞아, 방어구, 무기, 장신구 복구권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를 11월 20일까지 진행한다. 복구권 증정은 출시 이후 처음이며, 서버 계정당 1회만 받을 수 있다.더불어 다양한 미션 달성 시 '4성 태고 갈고리', '희귀 정령 소환권', '희귀 꿈돌 소환권'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200일 기념 성장 지원 이벤트를 통해 '정령/탑승물/꿈돌 11회 소환권', '100만 은화 상자', '영웅 정령/탑승물 도전권' 등을 선물한다.

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대형 MMORPG로, 아스달, 아고, 무법 세력이 아스 대륙을 차지하기 위해 대규모 권력 투쟁을 그린다.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arthdal.netmarble.com) 및 공식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