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11월 한달간 '햅쌀' 나눠준다

11월 한달 전국 2,600개 주유소·충전소에서 실시
HD현대오일뱅크가 11월 한달 동안 전국 2600여 개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보너스카드 고객에게 햅쌀을 증정하는 ‘햅쌀드림밥’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주유소에서 4만원(충전소는 2만원)이상 결제하면 즉석에서 추첨해 햅쌀 즉석밥 경품을 제공한다. ‘햅쌀드림밥’은 HD현대오일뱅크 대산 공장이 있는 충남 서산농장에서 생산된 우수한 품질의 쌀로 제작된다.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즉석밥(210g) 3개 묶음이 현장에서 경품으로 제공된다.9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명 애니메이션 크리에이터 ‘뚜식이’, 웹툰 작가 ‘키크니’와 콜라보 행사도 연다. 크리에이터 ‘뚜식이’와의 콜라보에서는 사물의 시선에서 바라본 주유소 이야기를 재밌는 콘텐츠로 제작해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키크니’ 작가의 웹툰에는 햅쌀과 HD현대오일뱅크의 고급휘발유 ‘카젠’을 깜짝 등장한다. 20대부터 50대에 이르는 다양한 독자층에 HD현대오일뱅크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햅쌀 행사는 HD현대오일뱅크가 쌀 소비를 늘려 지역 농가를 돕고자 2006년부터 매년 가을 진행해 온 이벤트다.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HD현대오일뱅크의 좋은 제품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주유소를 보다 친근하게 느낄 수 있는 재미있고 새로운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성상훈 기자 uphoo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