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착.해.여(착!한해외여행)' 브랜드 캠페인 진행
입력
수정
◇ 보험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삼성화재가 보험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착.해.여(착!한해외여행)'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 사연을 접수하면 웹툰으로 그려주고 힐링 여행을 선물
고객의 마음까지도 치유해 드리고자 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삼성화재가 유명 인스타그램 사연툰 작가인 키크니(@keykney)와 협업했다. 고객들로부터 일상 속 위로가 필요한 사연을 받아 웹툰으로 그리고, 힐링 여행을 보내주는 내용이다.사연 공모는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열흘간 접수되었고, 총 500여건의 감동적인 사연이 접수되었다. 이 중 2개의 선정작은 사연툰으로 제작되어 각각 10월 29일과 11월 12일 작가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재된다.
10월 말 게시된 첫번째 사연툰은 오랜 세월 함께한 할머니를 떠나보낸 후 그리워하는 할아버지와 손녀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내용이다. 이틀만에 좋아요 3만개, 댓글 300개가 달려 사연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공감과 응원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두번째 사연은 또 다른 감동적인 스토리로 11월 12일에 오픈된다.
한편 사연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좋은 추억을 쌓고 올 수 있는 여행을 선물로 드릴 예정이며, 키크니 작가의 사연툰과 여행지에서 촬영한 영상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제작하여 11월말 다시 한 번 고객들에게 평범한 일상 속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뉴스제공=삼성화재,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