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착.해.여(착!한해외여행)' 브랜드 캠페인 진행

◇ 보험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기 위한 브랜드 캠페인

◇ 사연을 접수하면 웹툰으로 그려주고 힐링 여행을 선물
삼성화재가 보험의 선한 영향력을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으로 '착.해.여(착!한해외여행)'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고객의 마음까지도 치유해 드리고자 하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삼성화재가 유명 인스타그램 사연툰 작가인 키크니(@keykney)와 협업했다. 고객들로부터 일상 속 위로가 필요한 사연을 받아 웹툰으로 그리고, 힐링 여행을 보내주는 내용이다.사연 공모는 작가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9월 27일부터 10월 6일까지 열흘간 접수되었고, 총 500여건의 감동적인 사연이 접수되었다. 이 중 2개의 선정작은 사연툰으로 제작되어 각각 10월 29일과 11월 12일 작가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게재된다.

10월 말 게시된 첫번째 사연툰은 오랜 세월 함께한 할머니를 떠나보낸 후 그리워하는 할아버지와 손녀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내용이다. 이틀만에 좋아요 3만개, 댓글 300개가 달려 사연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공감과 응원의 반응을 확인할 수 있었다. 두번째 사연은 또 다른 감동적인 스토리로 11월 12일에 오픈된다.

한편 사연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좋은 추억을 쌓고 올 수 있는 여행을 선물로 드릴 예정이며, 키크니 작가의 사연툰과 여행지에서 촬영한 영상을 담은 브랜드 필름을 제작하여 11월말 다시 한 번 고객들에게 평범한 일상 속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계획이다.

뉴스제공=삼성화재,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