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호텔 프로모션] 가을 나들이·가을 먹거리 즐기러 호텔로
입력
수정
제주신화월드, 놀멍 쉬멍 귤따멍 패키지
제주신화월드는 감귤 따기 체험과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놀멍 쉬멍 귤따멍’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호텔 인근 트로이테마공원에서의 감귤 따기 체험권을 포함한다. 이용객은 주황빛으로 물든 귤밭 ‘트로이테마공원’에서 귤 내음 맡으며, 방금 딴 새콤달콤한 귤을 맛볼 수 있다. 특별 선물로 귤 모자와 한라봉 주스도 제공한다.
메종 글래드 제주, 펫 프렌들리 룸
메종 글래드 제주는 반려견과 함께 제주를 여행하는 '펫팸족'을 위해 펫 프렌들리 룸을 선보인다. 객실은 총 13개로, 타입에 따라 몽제 에어네트 펫 베드 또는 리카리카 펫 릴렉싱 방석, 펫 스텝·식기 등 다양한 펫 용품을 비치했다. 2인은 객실당 소형(체고 40cm, 체중 10kg 이하) 반려견 1마리만 투숙 가능하다. 이 밖에도 반려견 유모차 대여 서비스, 반려견 행동 클리닉 프로그램 등을 운영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라이브러리 새단장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데스커, 알로소와 협업해 워커힐 라이브러리 공간을 새로 단장했다. 라이브러리는 데스커의 사무 가구로 꾸며진 워크 스테이션 공간 ‘그로스 존'과 알로소 소파에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인스파이어링 존'으로 구성했다. 그로스 존에는 개인 업무를 위한 모션 데스크, 회의를 위한 대형 테이블을 갖춰 호텔에 머무는 동안에도 업무에 집중할 수 있다. 인스파이어링 존에서는 디자이너 클라우디오 벨리니가 디자인한 보눔 소파 등에서 사색하며 휴식할 수 있다. 워커힐 라이브러리는 투숙객들과 'W.XYZ'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공간으로, 매일 7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한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오이스터 프로모션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11월 11일부터 모던 유러피안 레스토랑 '마리포사', 루프톱 바 ‘M29’에서 굴 요리와 샴페인·위스키를 페어링한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에서는 신안군 갯벌에서 자란 신선한 생굴을 이용한 프레시 오이스터, 베이크드 오이스터, 프라이드 오이스터 등 3종의 메인 메뉴를 선보인다. 세트 메뉴로 주류 페어링도 주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레고! 위드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11월 5일부터 '고! 위드 서울드래곤시티'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는 도심 호캉스와 레고랜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패키지. 상품에는 노보텔 스위트 1박, 성인 2인 및 아동 1인 조식, 레고랜드 성인 2인 및 아동 1인 입장권 등을 포함한다. 투숙객이 드래곤시티에서 투숙 후 용산역에서 ITX 청춘 열차를 이용하면 춘천역까지 1시간 10분 안에 도착한다. 가격은 37만 원부터.
롤링힐스 호텔, 테이스트 오브 롤링 패키지
롤링힐스 호텔은 가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테이스트 오브 롤링' 패키지를 출시한다. 투숙객에게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의 디너 뷔페 2인 이용권을 제공한다. 뷔페에서는 대하 해파리냉채, 모둠 버섯 강정, 단호박 크림 뇨키 등 제철 식재료로 만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가격은 27만5000원부터.
김은아 한경매거진 기자 una.ki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