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산건설, 2025년도 협력업체 모집

강산건설 CI
강산건설이 2025년도 협력업체 모집에 나섰다.

6일 강산건설에 따르면 이번 협력업체 모집을 통해 역량 있는 우수 업체를 발굴하고, 동반성장과 상생 협력을 도모할 방침이다.모집 및 접수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모집부문은 전문건설업 전 공종과 전기, 통신, 소방, 용역 관련 공종이다.

자격요건은 △건설산업기본법에 의한 해당 전문건설업 면허 보유업체 △전기, 통신, 소반 면허 보유업체 △엔지니어링 관련 등록업체여야 한다.

협력업체 등록 유효기간은 2025년 1월부터 2026년 12월까지 2년이며, 등록 확정은 2025년 1월 이후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접수는 협력업체 구비서류를 1개의 스캔(PDF)파일로 준비해 나이스디앤비 홈페이지 또는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등록 서류는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며, 전년도에 등록된 협력업체도 재등록 시 등록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강산건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산건설 관계자는 “강산건설은 2년에 한 번씩 협력업체를 모집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라며 “협력업체 의견에 적극 귀 기울일 것을 약속드리며, 금번 모집을 통해 함께 성장하고 발전하는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함께하는 세상’을 지향하는 강산건설은 1982년 창사 이래 사회기반시설 건설 사업을 주축으로 건축, 토목, 주택 등 전 분야에서 국내 건설산업을 선도하고 있는 건설회사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