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수능 앞둔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 응원선물 전달

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이사가 대학수학능력시험(14일)을 앞두고 지난 6일 임직원 수험생 자녀에 응원선물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대표이사 명의의 응원선물에는 쿠키, 초코렛 등 수능 간식 외에도 응원메시지 카드가 담겼다.이번 수능 선물 전달은 임직원을 격려하고,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NS홈쇼핑은 9년째 응원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는 이번에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자녀들이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긴장되겠지만 그간 쌓아온 실력을 모두 펼쳐 최선의 결과를 만들 수 있길 바란다.”며, “수험생 부모로서 회사의 구성원으로서 최선을 다해준 모두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NS홈쇼핑은 가정생활과 육아를 함께 하는 임직원들을 응원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워라벨을 지키는 기업문화를 조성해왔다. 지난 9월에는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2024대한민국 일자리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매년 수험생 임직원과 수험생 자녀를 둔 임직원에게 수능 응원선물을 전달하고, 초등학교 입학하는 임직원 자녀에게 축하선물, 본인 및 배우자의 임신축하 선물과 출산 축하 선물을 전달해왔으며, 매년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들을 위한 ‘NS패밀리데이’ 행사를 마련해 진행해왔다.

뉴스제공=NS홈쇼핑,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