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인들 ‘셀코리아’지만 방산주는 다르다... 트럼프 재선 소식에 방산株 축포

도널드 트럼프(78) 공화당 후보가 47대 미국 대통령 선거에서 당선된 가운데 국내 증시에서 외국인들은 방산주(株)를 바구니에 가득 담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자동차, 배터리 관련 종목들은 서둘러 순매도했다.

트럼프 전 대통령 당선시 방산주는 1등 수혜주로 거론돼왔다. 트럼프 대통령이 전 세계 경찰국 대신 ‘미국 우선주의’를 주창하고 있어 당선 시 지정학적 리스크가 고조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미국 대선이 트럼프의 승리로 마무리되면서 정치적 불확실성이 해소됐다는 점도 긍정적인 만큼 투자자들은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소득/기존대출 무관(DSR 무관) 추가 투자금 활용 가능!

주식매입 용도는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도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알고 싶은 투자자들은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소득/기존대출 무관 상품 전격 출시(DSR 무관)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업계 유일 15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20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NAVER, 에어레인, 삼성SDI, LG에너지솔루션, SG, 현대차, 전진건설로봇, 엘앤에프, 엑스게이트, 한미반도체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