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유레카 특징주] 네이처셀, 52주 신고가 경신

`한경유레카는 AI알고리즘들의 개별 종목 투자의견(점수)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자 플랫폼입니다. '한경유레카' 앱을 내려받으면 종목별 투자의견과 나에게 맞는 AI알고리즘을 추천받을 수 있습니다.
13일 네이처셀이 52주 신고가를 경신했다. 네이처셀은 오전 9시 25분 전일대비 5.9% 오른 2만3150원에 거래되고 있다. 지난달 네이처셀의 중증 퇴행성관절영 줄기세포치료제인 '조인트스템'이 FDA로부터 RMAT(미국 식품의약처의 특별지정을 받아 빠른 승인의 기회를 얻는 치료제) 지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강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3분기 매출이 58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50% 상승하기도 했다. 다만 영업손실은 10억원을 기록했다.

네이처셀은 최근 급격한 주가 상승으로 현재 투자경고종목으로 지정되어 있어 투자에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AI알고리즘들의 투자의견을 모아 종합의견을 제시하는 한경유레카는 네이처셀에 대해 10월 24일 매수의견을 제시했다.한경유레카에서는 관심 종목을 등록하면 AI알고리즘들의 종합의견을 무료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매의견이 변동되면 오전 8시 30분에 앱을 통해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경유레카 앱은 구글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또한 원하는 AI알고리즘 업체 한 곳을 선택하면 1개월간 해당 알고리즘이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