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기 실적 등에 업고 반등 준비하는 LCC株... 일본, 동남아 노선으로 4분기 실적도 호재 가득

제주항공과 진에어가 지난 2분기 부진을 딛고 3분기 반등에 성공했다. 7~8월 성수기 수요가 양사 실적을 끌어 올렸다. 양사 주력인 일본, 동남아시아 노선 수요는 현재도 견조하다. 4분기 실적도 탄탄할 것이란 기대가 나오고 있다.

전통적으로 3분기는 항공 성수기다. 휴가로 여행객이 몰리면서 항공기 운항이 가장 많은 시기다. 그런 만큼 실적도 1년 중 가장 좋다. 지난 2분기 고환율 등으로 국내 저비용항공사(LCC)들이 타격을 입었지만 3분기 호실적을 장담했던 이유다. 또한 중국의 무비자 입국 허용 등 사업을 확대할 가능성이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존 대출이 있을 경우 DSR 한도문제로 스탁론을 이용하지 못하거나 매수가 힘든 종목들도 있어 불편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도 많다.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올뉴스탁론이 나섰다. 기존 스탁론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 것이다.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 가능!○ 증권 신용/미수 당일 즉시 대환 가능!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삼성전자, 이수페타시스, 노머스, 삼성중공업, 한화투자증권, 현대차, HD현대일렉트릭, 클로봇, 갤럭시아머니트리, 현대모비스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