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표 한 장으로 할인 혜택을"…노랑풍선 '수확여행'프로모션 진행

제주 신화월드 워터파크. 사진=노랑풍선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위한 여행업계의 할인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15일 노랑풍선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의 노고를 응원하기 위해 '떠나자! 수확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노랑풍선은 다음 달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 수험생 인증 시 최대 10만원 할인 및 최대 동반 3인까지 할인을 적용한다. △결제 금액 1% 포인트 적립 △국내·외 공항 라운지 △K공항리무진 승차권 △공항 다이닝 이용권 △공항 커피 교환권 할인 △와이파이 도시락 10% 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노랑풍선은 프로모션 테마를 △활동 △먹방 △MZ력 △효도력 등 총 4가지로 나누어 여행을 통해 여러 가지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다채로운 액티비티 및 온천 등 체험을 중요시하는 고객을 위한 '활동' 카테고리에서는 대한항공 또는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일정으로 실내 풀과 실외 어트랙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신화월드 리조트에서의 숙박이 가능한 '서귀포 3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든든하게 맛있는 음식을 채울 수 있는 '먹방' 영역에서는 노랑풍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싱가포르 5일' 상품을 준비했다. 노팁·노쇼핑으로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본 상품은 마리나 베이 샌즈 스펙트라 분수 쇼 등이 포함돼 있으며 칼튼호텔 런치 세트 메뉴와 칠리크랩 식사 등이 제공돼 관광과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여행지만을 모아놓은 'MZ력'에서는 알함브라 궁전과 구엘 공원 등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스페인/포르투갈 9일' 상품을 선보이고 '효도력' 부문에서는 부모님과 함께 △오션뷰 호텔 숙박 △어메이징 돌핀쇼 △코끼리 트래킹 △산호섬 해수욕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방콕&파타야 5일'을 추천했다.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 관계자는 "수능시험을 준비한 수험생에게 여행을 통해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한 행사로 이를 통해 긴 기간 준비했던 부분을 보상받고 소중한 가족이나 친구와의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용현 한경닷컴 기자 yonghyu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