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지에이그린웰 하이드원' 11월 분양 예정

부동산 혼조세가 계속되며 청약 시장에서도 수요자들의 가치 검증 기준이 까다로워지고 있다. 1군 건설사 아파트도 입주 시 하자 등 품질의 문제가 지속적으로 언론에 보도됨에 따라 무작정 주요 브랜드 아파트를 선택하기보다 집을 잘 짓는 건설사가 청약 통장을 쓰는 중요한 기준이 되고 있다.

이 가운데 지에이건설이 ‘순천 지에이그린웰 하이드원’을 11월 분양할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지에이그린웰은 지에이건설의 브랜드로 그린웰은 친환경(Green)과 명품(Well)을 뜻한다.최고의 상품을 지향하는 지에이그린웰은 2023년, 2022년 한경주거문화대상, 2021년 소비자 만족브랜드 대상, 2019년 매일경제 살기 좋은 아파트 우수상, 광주광역시 우수기업인상 등을 수상했으며 광주, 순천, 여수, 대구, 경기도 시흥 등 다양한 지역에서 분양 불패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순천 지에이그린웰 하이드원’은 지하 4층~지상 20층으로 한국병원 인근 높은 지대에 위치해 탁트인 도시 전망(일부 세대)을 누릴 수 있다.

전용면적 59㎡, 76㎡, 84㎡, 112㎡ 총 475세대로 소형부터 중형, 대형까지 폭넓게 구성된다. 팬트리, 공용창고 등 넉넉한 수납공간과 대형 드레스룸을 갖췄다.단지는 햇살과 바람을 가득 담는 남향 및 판상형 위주 설계와 맞통풍 구조(일부 세대)로 주거 쾌적성을 극대화했으며, 동 간 거리를 최대로 확보해 세대 간 사생활 침해 우려를 최소화했다.

또한 지에이건설만의 웅장한 문주로 아파트의 품격을 높였다. 공원형 설계를 적용해 자연 친화적인 명품 조경과 중앙 광장이 들어선다. 세대 당 1.52대에 달하는 여유로운 주차공간과 3개의 진출입구를 설치해 출퇴근 시간에도 원활하게 출입구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게스트하우스, 피트니스, 골프연습장, 입주민 라운지, 스터디룸, 카페테리아는 물론 인근 지역 아파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힘든 북카페, 악기 연습실, 반려동물 전용 코인 빨래방 등 다양하고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순천역 역세권 입지로 KTX 및 SRT을 이용해 서울 및 전국 곳곳으로의 이동이 용이하다. 종합버스터미널과 동순천 IC, 순천 IC, 순천만 IC 등 광역 교통망과 충효로, 백강로 등 주요 도로를 통해 순천 시내뿐 아니라 여수 및 광양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단지 인근 이마트, 홈플러스, 메가박스, 롯데 하이마트, 역전시장 등 쇼핑 문화 시설을 비롯해 한국병원 등 의료기관과 은행 및 관공서가 가까우며 팔마종합운동장, 오천그린광장, 순천만 국가정원, 동천, 죽도봉이 인접해 있다. 또한 이수초, 이수중, 연향도서관, 연향 학원가 등이 가깝다.

분양 관계자는 “순천시는 10년 이상 노후화된 단지가 76%에 이르고 2021년부터 2023년까지 신규 분양 현장이 4곳에 불과해 수요에 비해 신축 아파트 공급이 턱없이 부족한 상황이었다”라며 “이러한 상황 속에서, ‘순천 지에이그린웰 하이드원’의 브랜드 프리미엄과 더불어 신축 아파트 희소성까지 더해져 오픈 전부터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했다.‘순천 지에이그린웰 하이드원’의 주택전시관은 11월 오픈 예정으로 팔마 오거리에 위치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오픈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관심고객으로 등록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관심고객 등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