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풍력株 ‘52주 최저가’에 증권가는 “과도한 하락”

국내 주식시장의 부진과 함께 전통적인 에너지 자원으로 회귀를 강조해 온 미국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당선이 겹치면서 태양광·풍력 관련 종목이 힘을 잃고 있다. 국내 증시 전반에 이른바 ‘트럼프 트레이드’가 빠른 속도로 번지면서 이들 종목의 주가는 52주 최저가 수준까지 물러섰다.

증권가 한편에선 태양광·풍력 관련 종목을 둘러싼 우려가 과도하다고 지적도 제기된다. 미국 내 신재생에너지 공급은 정권 성격과 관계없이 꾸준히 성장해왔다는 이유에서다. 태양광·풍력 종목이 과도한 수준까지 주가가 하락했다는 평가도 나오고 있는 만큼 투자자들은 꾸준히 관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존 대출이 있을 경우 DSR 한도문제로 스탁론을 이용하지 못하거나 매수가 힘든 종목들도 있어 불편을 겪고 있는 투자자들도 많다.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올뉴스탁론이 나섰다. 기존 스탁론의 단점을 완벽히 보완한 새로운 상품을 출시한 것이다.올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866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무관하게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보유하고 있는 대출액이나 소득 무관하게! (DSR 무관)

○ 최대 4배 주식자금 활용 가능!○ 증권 신용/미수 당일 즉시 대환 가능!

○ 기존 증권사 신용, 스탁론으로 매수가 어려웠던 종목도 OK!

※ 올뉴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599-8666바로가기 : https://allnewstockloan.co.kr?agency=HTS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삼성전자, POSCO홀딩스, 두산에너빌리티, 알테오젠, 산일전기, DS단석, 한글과컴퓨터, SG글로벌, 삼성에스디에스, LK삼양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