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필, 큐텐재팬 최대 이벤트 '메가와리' 행사 참여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이 오는 2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일본 최대 오픈마켓 큐텐재팬의 분기 최대 할인 행사인 ‘메가와리’에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메가 할인’이라는 뜻으로, 큐텐재팬이 분기별 1회, 연간 4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이다.메디필은 큐텐재팬의 4분기 메가와리에 참여해 인기 제품인 레드 락토 콜라겐 랩핑 마스크를 비롯해 클리어 폼, 클렌징 오일, 콜라겐 수딩 에센스 토너, 콜라겐 타이트닝 앰플, 콜라겐 베리어 크림 등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업과 넥크림, 넥스틱 등의 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를 통해 메디필 주요 제품을 특별한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데, 행사 기간 발행되는 20% 할인 쿠폰까지 추가로 적용할 경우 일본에서 인기 있는 넥크림을 최대 8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 금액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게 레드 락토 콜라겐 라인 4종 샘플 파우치(2매)를 제공하고, 구매 합산 금액대별로 퍼 미니백(한정 수량), 괄사 마사지기, 포어 타이트닝 마스크팩(2매)을 사은품으로 추가 지급한다.메디필은 지난 분기 메가와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아마존재팬 행사, 도쿄 한류박람회, 로프트 코스메 페스티벌 2024AW 등에도 잇달아 참가하며 일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도 주력하고 있다.

메디필 관계자는 “로프트와 프라자 입점 후 랩핑 마스크와 넥스틱 등을 중심으로 자사 제품이 현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메가와리 행사 참여를 통해 인지도와 선호도를 빠르게 구축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에스테틱 전문가가 엄선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세계 7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스킨이데아는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춘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목표로 철저한 연구와 임상을 거친 고기능성 더마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