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다방×짱구는 못말려, 겨울맞이 2차 콜라보레이션! 빽다방과 달콤한 겨울 준비해 보세요
입력
수정
빽다방, ‘짱구는 못말려’와 두 번째 달콤한 만남… 겨울 신메뉴 3종 출시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 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하여 겨울 시즌 신메뉴 3종(푸딩멜론쉐이크, 푸딩밀크쉐이크, 멜론탐험빵)과 다양한 MD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빽다방은 지난여름 진행한 ‘짱구는 못말려’ 협업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겨울 시즌 두 번째 협업을 기획했다. 이번 콜라보에서는 만화 속 짱구가 좋아하는 푸딩과 멜론을 빽다방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겨울철에 어울리는 달콤한 메뉴로 선보였다.
먼저 ‘짱구가 좋아하는 푸딩멜론쉐이크’는 달콤한 멜론 베이스에 부드러운 우유가 더해져 산뜻한 맛이 특징이다. ‘흰둥이도 반한 푸딩밀크쉐이크’는 진한 우유 맛과 달콤한 바디감이 조화를 이뤄 깊은 풍미가 일품이다. 두 메뉴 모두 11월 21일에 출시되며, 커스터드 푸딩이 쉐이크 위에 통째로 올라가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오는 12월 5일에 출시되는 디저트 메뉴인 ‘짱구의 신나는 멜론탐험빵’은 달콤한 멜론 향과 부드러운 크림의 밸런스가 뛰어나다. 연둣빛 빵 속에 크림을 듬뿍 담아 입안 가득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다.이번 협업을 기념한 한정판 MD상품도 선보인다. 짱구와 흰둥이의 귀여운 비주얼을 활용한 ▲틴케이스&스티커 세트 ▲핸드타월 2P 세트 ▲씨리얼 머그&스푼 세트 ▲머그&뚜껑 세트 ▲손잡이 텀블러 등 소장 가치가 높은 MD 상품을 구성했다.
이번 협업 메뉴와 MD제품은 11월 21일(목)과 12월 5일(목) 두 차례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11월 21일(목)부터 신메뉴 ‘푸딩멜론쉐이크’, ‘푸딩밀크쉐이크’ 2종과 MD제품 ‘틴케이스&스티커 세트’, ‘핸드타월 2P 세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12월 5일(목)부터는 디저트 신메뉴 ‘멜론탐험빵’과 MD제품 ‘씨리얼 머그&스푼 세트’, ‘머그&뚜껑 세트’, ‘손잡이 텀블러’가 공개된다.
또한 빽다방은 ‘푸딩멜론쉐이크’와 ‘푸딩밀크쉐이크’ 음료 구매 시 빽다방 한정판이 포함된 짱구씰 1매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는 ‘멜론탐험빵’에는 짱구씰이 동봉되어 제공된다. 추가로 콜라보 음료와 함께 ‘손잡이 텀블러’ 혹은 ‘머그&뚜껑 세트’를 구매할 경우, 1천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신메뉴 및 프로모션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과 빽다방 빵연구소에서 만나볼 수 있다.
뉴스제공=더본코리아,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