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 대양-메트라이프생명보험, 상담 교육지원 업무 협약 체결

㈜이민법인 대양과 메트라이프생명보험(주)이 상담 및 교육지원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고객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호 보완적인 강점을 바탕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이민법인 대양은 5명의 미국 변호사와 회계사, 미국 세 무사 등 각 분야 별 전문가들이 포진되어 미국 영주권 취득 및 비이민비자 관련 서비스의 전문성을 갖춘 비자 전문 법률기업이다. 개인 고객을 위한 투자이민, 취업이민, 초청이민, 비이민비자부터 기업 고객을 위한 직원 파견비자, 법인설립을 주력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메트라이프생명보험(주)는 전 세계에서 보험, 재정 계획 및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보험사로, 고객의 금융적 안정과 미래를 지원하는 다양한 보험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생명보험, 건강보험, 연금, 달러보험, 고객 환율 리스크 관리 등 다양한 금융 상품들을 통해 고객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상호 협력을 통해 양사의 VIP 고객들에게 맞춤형 비자 서비스와 금융보험 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민법인 대양은 이민 및 비이민 비자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메트라이프생명보험(주)의 다양한 보험 상품을 연계해, 금융 안정성까지 고려한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메트라이프생명보험(주)은 미국으로의 이민 및 입국을 고려하는 고객들에게 효율적인 절세와 자산관리를 위한 미국영주권 취득 절차와 여러 비자 정보에 대한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이번 협약은 두 회사가 각자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각 회사의 VIP 고객들에게 보다 더 차별화된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두 회사는 향후 고객을 위한 다양한 공동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양재준 부국장 jjy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