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이네트웍스, 신아바이오와 산소발생청정살균기 전국 AS 대행 계약 체결

기업 종합서비스대행 전문 기업인 이케이네트웍스가 최근 신아바이오와 산소발생청정살균기의 전국 AS 대행 계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아바이오의 기술력과 이케이네트웍스의 전국적 서비스망이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안정적이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산소발생청정살균기는 신아바이오의 혁신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공기 중 유해물질을 제거하고 산소 농도를 증가시켜 쾌적한 실내 환경을 제공한다. 살균 기능까지 겸비한 이 기기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 박테리아와 바이러스를 제거해 건강한 실내 공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신아바이오는 국내에서 공기 정화 및 살균 분야에서 기술력을 보유한 기업이다. 산소발생청정살균기 개발을 통해 시장에서 확고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케이네트웍스는 전국적인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가전제품 AS를 전문적으로 담당하는 기업으로, 빠르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케이네트웍스 관계자는 “양사의 협력은 소비자들이 산소발생청정살균기를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진행했다. 특히 이번 계약은 제품 구매 후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데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그러면서 “이케이네트웍스는 전국적인 서비스망과 검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전자기기 및 가전제품의 AS를 전문적으로 제공해왔다. 이번 협약으로 기존 서비스 분야를 넘어 공기 정화 및 살균기 분야에서도 전문성을 발휘하며 고객들에게 더욱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신아바이오와의 협력은 고객들에게 더 나은 AS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중요한 발걸음”이라며 “앞으로도 신속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통해 고객 신뢰를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 종합 서비스 대행 관련 문의는 이케이네트웍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