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홀리데이 스페셜 굿즈 ‘WISH 화이트 비니’ 사전예약 진행
입력
수정
· 25일부터 파바앱∙해피앱 사전예약 고객대상 6,900원에 판매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K팝 아티스트 ‘엔시티 위시(NCT WISH)’와 손잡고 준비한 홀리데이 시즌 스페셜 굿즈 ‘WISH 화이트 비니’를 출시했다.‘WISH 화이트 비니’는 파리바게뜨의 홀리데이 케이크 대표 제품인 하얀 털모자 모양의 입체 케이크 ‘위시 케이크’ 모양에서 착안해 만들었다. 신제품 굿즈는 온라인에서만 한정 판매된다.
파리바게뜨는 11월 25일부터 파바앱 또는 해피오더앱을 통해 ‘위시 케이크’를 사전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굿즈를 6,900원에 판매한다. 사전예약 시 지정한 매장에서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픽업 가능하다.
‘위시 케이크’는 하얀 털모자 모양 입체 케이크 속에 레드 케이크 시트와 치즈 크림을 더하고 바삭한 초코볼이 와르르 쏟아지도록 만든 이번 홀리데이의 대표 케이크다.상세한 제품 및 예약 정보는 파리바게뜨 홈페이지 및 파바앱, 해피오더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엔시티 위시와 함께하는 파리바게뜨의 크리스마스 케이크, 굿즈와 함께 행복하고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지난 15일 K 팝 아티스트 ‘엔시티 위시(NCT WISH)’와 함께한 홀리데이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엔시티 위시의 밝고 청량한 이미지와 직접 부른 캐롤 CM송, 파리바게뜨의 화려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가 어우러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뉴스제공=파리크라상,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