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품아'·'초품아' 천안 성성자이 레이크파크 [분양포커스]

25일 특별공급·26일 1순위 청약/
전 가구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

호수를 품은 아파트가 옵니다.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성성8지구 도시개발사업을 통해 조성되는 성성자이 레이크 파크는 대한민국의 주거문화를 이끌어가는 자이가 22년만에 브랜드 새단장을 하고 선보이는 대단지인데요.지하 2층~지상 39층, 8개 동 총 1,104가구 규모로 성성호수공원 일대에 들어섭니다.

성성호수공원은 총 52만8,140㎡ 규모(약 16만평)로 단지 앞에는 어린이 공원이 계획돼 있습니다.

이 곳 성성호수공원 일대는 호수공원을 중심으로 다양한 도시개발이 진행되면서, 향후 2만 세대 이상의 가구가 들어서는 신흥주거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전망되며, 일정은 25일 월요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화요일 1순위가 진행되는데요.뛰어난 주거쾌적성과 미래가치로 주목받고 있는 호품아 성성자이 레이크파크에서 인생을 리디자인하고 가치를 높여보세요.

자부심을 품은 아파트가 옵니다.

천안시 신흥주거지로 떠오르는 성성호수공원 일대에 조성되는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는 자이 브랜드 대단지답게 기본에 집중하는 설계를 선보이고 있는데요.전 가구가 선호도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되며, 4Bay 구조와 3면 개방형 평면설계, 타입별로 알파룸, 현관과 복도 팬트리, 드레스룸 등을 적용해 수납공간과 공간 활용성을 높였습니다.

또,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 낮은 건폐율, 넓은 동간거리,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화 단지 조성으로 채광과 통풍,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전체 동에 필로티 구조 설계를 도입해 사생활 보호와 안정성을 강화했습니다.

청약 일정은 25일 월요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화요일 1순위가 진행되는데요.쾌적한 평면설계와 공원형 단지설계로 실속과 품격을 높인 자품아 성성자이 레이크파크에서 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을 누려보세요.

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가 옵니다.

어린 학령기 자녀를 둔 3040세대가 주요 주택 수요층으로 자리 잡으면서 초품아의 흥행열풍이 이어지고 있는데요.

성성자이 레이크파크는 도보권 안심학세권으로 단지 앞에는 어린이 공원과 초등학교가, 인근에는 호수고와 성성2중이 개교 예정으로 어린 자녀부터 청소년기까지 안전한 교육환경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편리한 특급 교통망과 대형마트 등 완벽한 생활 인프라는 물론, 대기업 인프라로 직주근접성도 뛰어나 풍부한 배후수요도 갖췄습니다.

계약 이후 바로 전매 가능해 실수요자부터 투자자들 모두의 기대를 만족시킬 성성자이 레이크파크의 청약 일정은 25일 월요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6일 화요일 1순위가 진행되는데요.

쾌적한 자연환경과 교육, 교통, 편의, 직주근접을 모두 잡은 자품아 성성자이 레이크파크에서 풍요로운 일상을 누려보세요.
양재준 부국장 jjyang@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