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지스탁 문경록 대표, ‘APEC 중소기업 디지털 금융 혁신 포럼’ 연사 나서

‘중소기업 운영 효율성 증가시키는 핀테크 서비스’ 주제 발표
APEC 회원국 중소기업 관계자 및 핀테크 전문가 한자리에 DGB금융그룹 핀테크 계열사인 뉴지스탁의 문경록 공동대표가 지난 26일 서울에서 열린 ‘2024 APEC 중소기업 디지털 금융 혁신 포럼’에 연사로 참여해 ‘중소기업 운영 효율성을 증가시키는 핀테크 서비스’를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주최로 열린 이번 포럼은 다양한 APEC 회원국의 중소기업 관계자와 핀테크 전문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디지털 금융과 핀테크 기술을 통한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문경록 대표는 국내 다양한 핀테크 솔루션을 소개하며 중소기업의 자산 및 경영 관리 혁신 사례를 발표했다. 뉴지스탁의 ‘젠포트AI’를 활용한 자산관리 혁신뿐만 아니라, 중소기업과 스타트업의 운영 효율성을 증대시킬 수 있는 주주, 고위드, 코나플레이트 등의 여러 솔루션을 소개했다. 문경록 대표는 “디지털 금융과 핀테크는 중소기업의 생산성과 운영 효율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는 핵심 도구”라며 “뉴지스탁을 포함해 많은 핀테크 서비스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통해 중소기업이 직면한 경영 문제를 해결하고 성장 발판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번 발표는 다양한 사례를 통해 핀테크 스타트업들이 디지털 전환과 금융 혁신에서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입증하며 참석자들로부터 높은 관심과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뉴스제공=뉴지스탁,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