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근 SK에코플랜트 사장 "프리미엄 브랜드 걸맞는 조경·커뮤니티 등 갖출 것"
입력
수정
지면B15
2024년 하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SK에코플랜트가 조성 중인 ‘드파인 광안’은 회사가 2022년 선보인 프리미엄 브랜드 ‘드파인’의 첫 분양 단지입니다. 한층 차별화된 가치를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김형근 SK에코플랜트 사장(사진)은 “드파인 광안이 2024 하반기 한경주거문화대상 주거혁신대상을 수상한 것은 ‘드파인’이 보유한 경쟁력과 주거 혁신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이같이 밝혔다.드파인 광안은 부산 수영구 광안동에 조성되는 1233가구 규모 아파트다. 회사는 드파인 광안을 설계할 때 고급화에 초점을 뒀다. 드파인만의 정제되고 간결한 디자인 철학인 ‘더 파인 컷’에 기반해 다양한 프리미엄 요소들을 적용할 계획이다. 커튼월룩(유리 패널 외관), 측벽 특화 적용, 옥탑 장식물, 조명 설치, 저층부 고급 석재마감 등이 대표적이다.
인테리어 설계 측면에서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는 동시에 고급화를 함께 고려했다.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조경,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출 예정이다. 부산2호선 광안역과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광안리 해수욕장, 센텀시티도 가깝다.
김 사장은 “SK에코플랜트는 앞으로도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