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 2024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

☞ 기간 중 다양한 활동 70여회 … ‘지역 인재와 함께하는 브랜드 홍보 및 나눔활동’
iM뱅크(은행장 황병우)는 2024년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해단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제15기를 맞은 iM뱅크(아이엠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은 올해 3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10월말까지 8개월동안 진행되었다. 홍보 단원들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치며, iM뱅크(아이엠뱅크) 브랜드 홍보 및 사회공헌활동에 힘썼다.

키트 포장 봉사활동, 무료급식 및 삼계탕 봉사활동, 대학교 캠퍼스 어택 홍보 활동, 김천 농촌봉사활동, 시민참여 행사 부스 운영 등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을 활발히 진행했다.지역사회 봉사활동은 올해 8개월 70여회에 달하며 특히 올해 시중은행으로 전환한 iM뱅크(아이엠뱅크)를 알리기 위한 활발한 활동이 돋보였다. 시중은행 전환 패러디 영상, 브랜드 홍보 숏폼 영상 제작 등 SNS채널 운영과 홍보 컨텐츠 제작을 실시했으며 iM뱅크(아이엠뱅크)는 이처럼 홍보대사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M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27일(수) 수성동 본점에서 진행된 이날 해단식에는 1년의 활동을 결산하며 8개월 간의 활동 내용을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PPT로 제작해 발표했고, 직접 제작한 활동 영상을 시청하고 소감을 발표하는 등 그 동안의 활동을 되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활동을 수료한 홍보대사들은 활동증서를 수여 받았으며, 적극 참여한 홍보대사에게는 우수활동자와 우수활동조 시상을 진행했다.

김기만 부행장은 “젊은 열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iM뱅크(아이엠뱅크)와 함께해 준 대학생 홍보대사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iM뱅크(아이엠뱅크)가 젊은 세대에게 친숙한 금융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는 소감을 전하면서 “iM뱅크(아이엠뱅크)는 앞으로도 대학생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며,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으로 ESG경영에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iM뱅크(아이엠뱅크)는 2010년부터 대학생 홍보대사를 선발해 운영하고 있으며, 2025년 제16기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는 올해 12월 말부터 모집할 예정이다.

뉴스제공=iM뱅크아이엠뱅크,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