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겨울시즌 여성멀티웨어 ‘보디히트 니트후드원피스’ 출시

도톰한 두께감과 브러쉬 가공으로 겨울철 따뜻하고 편안한 패션 아이템으로 추천

잠옷, 홈웨어는 물론 아웃웨어로도 활용 가능한 멀티웨어
BYC(대표 김대환) 겨울철 따뜻하고 편안한 패션 아이템인 ‘보디히트 니트후드원피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디히트 니트후드원피스는 후드를 적용한 원피스 제품으로 잠옷, 홈웨어는 물론 아웃웨어로도 활용이 가능한 멀티웨어다.

이 제품은 도톰한 두께감과 안쪽 브러쉬 가공으로 부드러워 겨울철에도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다. 또한, 투톤의 원단을 니트 형태로 짠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으로 레터링 자수 아트웍도 추가해 심플하면서 클래식한 느낌을 준다.특히, 양 측면에 실용적인 사이드 포켓을 추가했고 원피스 하단에 움직임을 고려한 절개선을 내어 활동성을 높였다.

한편, BYC는 지난 3월 20-30대 젊은 소비층을 타깃으로 하루 종일 자유롭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의미를 담은 올데이롱 라인을 런칭했다. 자연을 닮은 베이직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무드의 디자인에 BYC만의 섬유기술 노하우로 편안한 착용감의 제품들을 선보였다.

BYC 관계자는 “추워진 겨울날씨에 집 안팎 어디에서나 따뜻하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원피스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다양한 형태로 활용도가 높은 이번 신제품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제공=BYC,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