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프레미아, 홍콩취항 기념 회원대상 이벤트 진행

· 내년 1월24일부터 인천~홍콩 노선 주4회 운항 시작

· 회원대상 이벤트 통해 왕복항공권 경품 지급,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대표이사 김재현, 유명섭)가 내년 1월24일부터 새롭게 운항하는 인천~홍콩 노선의 신규취항을 기념해 회원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에어프레미아는 12월2일부터 내년 1월1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내가 원하는 홍콩 여행 테마 선택’ 이벤트를 열어 총 5명에게 홍콩 왕복항공권(이코노미, 인당 2매)을 지급한다.

또한 신규 취항을 기념해 항공운임의 15% 할인이 즉시 적용되는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코드는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탑승기간은 제외기간 없이 취항일인 1월24일부터 3월28일까지다.

프로모션 기간 중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은 5만원 바우처 받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이벤트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본인의 예약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5만원 바우처를 증정한다.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 7일 이내 개별 발표하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에어프레미아가 진행하는 오프라인 광고(버스정류장, 타다∙버스 랩핑) 사진을 촬영해 에어프레미아 공식 SNS(@airpremia_official) 계정에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항공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홍콩은 동서양의 문화가 공존하는 매력적인 도시로 화려한 야경이 유명하다. 미슐랭 3스타 등 유명 레스토랑 등이 많아 ‘미식의 천국’으로 불리며, 최근에는 호캉스 등 가족여행지로도 각광받는 도시다.

한편 에어프레미아의 인천~홍콩 노선은 내년 1월24일부터 주4회(월∙수∙금∙일요일) 운항을 시작한다. 운항스케줄은 오전 8시20분(현지시각)에 인천국제공항에서 출발해 오전 11시15분 홍콩국제공항에 도착하며, 홍콩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은 낮 12시45분에 출발해 오후 5시15분에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다.

뉴스제공=에어프레미아,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