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진도 반했다…미니코리아, 'JCW 컨트리맨 ALL4' PPL 진행

사진=미니코리아
미니(MINI)코리아는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의 자체 예능 프로그램 '달려라 석진'에 프리미엄 고성능 스포츠유틸리티차(SUV) ‘뉴 미니 JCW 컨트리맨 ALL4’의 간접광고(PPL)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달려라 석진은 방탄소년단 진이 데뷔 후 처음으로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선보이는 단독 예능 프로그램이다. 진이 제주 한라산 등반, 해양경찰 훈련, 폐가 체험 등 매 회 다양한 활동에 도전하는 모습을 소개하는 이 프로그램은 평균 193만회, 누적 3400만회를 웃도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한달여 간의 휴식을 마치고 지난 3일 재개한 달려라 석진 12화는 진이 출연진과의 대결을 마친 뒤 직접 뉴 미니 JCW 컨트리맨 ALL4를 운전하여 이동하는 장면으로 마무리됐다. 특히 진은 "안녕 미니"라는 인사에 뉴 미니 JCW 컨트리맨 ALL4가 응답하는 모습을 보고 신기해하고 증강현실 기능이 포함된 한국형 미니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지난 6월 국내에 공식 출시된 뉴 미니 JCW 컨트리맨 ALL4는 3세대 완전변경 미니 컨트리맨의 고성능 모델이다. 최고출력 317마력, 최대토크 40.8kg·m를 발휘하는 미니 트윈파워 터보 직렬 4기통 가솔린 엔진이 탑재돼 정지상태에서 시속 100km까지 단 5.4초에 가속하며 미니 브랜드만의 경쾌한 핸들링 감각을 강화하는 어댑티브 서스펜션 등의 사양도 기본 사양으로 제공돼 민첩한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뉴 미니 JCW 컨트리맨 ALL4와 함께한 '달려라 석진' 12화는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BANGTANTV 또는 글로벌 슈퍼팬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시청 가능하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