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노베 ‘코어 임팩트’, 롯데 홈쇼핑 이미용기기 1등 뷰티 디바이스 선정

바이오헬스케어 ㈜메디팹(대표 차미선)의 뷰티-테크 브랜드 레스노베(res novae)에서 선보인 뷰티 디바이스 ‘코어 임팩트(CORE IMPACT)’가 롯데 홈쇼핑 이미용기기 1등 뷰티 디바이스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레스노베의 코어 임팩트는 롯데 홈쇼핑이 업계 최초로 선보인 런칭 방송에서 매진은 물론 매회 연속 매진 등을 이어가며 12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특히 올해 롯데 홈쇼핑과의 전략적 제휴로 런칭 8개월만에 이미용기기 1등 뷰티 디바이스로 선정되며, 2025년 가장 촉망받는 뷰티-테크 브랜드로 자리잡았다.레스노베는 뷰티 디바이스 코어 임팩트와 스킨케어 제품 구성으로 올해 5월 브랜드 런칭했으며, 뷰티 디바이스 모델로 배우 서현을 발탁하는 등 온오프라인 마케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이 중 뷰티 디바이스 코어 임팩트는 다이나믹 모드라는 EP와 초음파가 교차 조사되는 기술로 스킨케어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흡수 및 탄력케어 해주는 핵심 기술을 적용한 뷰티 디바이스로, 코어 임팩트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브랜드측은 전했다.

레스노베는 5월 런칭 이후 130억 판매를 돌파했으며 이를 발판 삼아 국내외 유통채널 확장을 위한 내년도 코어 임팩트를 이을 차세대 뷰티 디바이스와 스킨케어 제품을 준비하고 있다.


박준식기자 parkjs@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