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부모와 아이 모두 만족하는 워키 프로그램 ‘키즈 플레이 위드 워키’ 운영

· 워커힐 레저 체험 전문가 ‘워키’와 함께 특별한 호캉스 완성할 기회… 봄 시즌에 맞춰 새롭게 구성

· 다양한 체험형 액티비티부터 저녁식사까지 워키가 전담, 부모는 여유로운 휴식 취할 수 있는 ‘키즈 플레이 위드 워키’ 주목

· 자연환경 깊이 느낄 수 있는 야외 프로그램부터 내면 힐링 위한 요가 프로그램, 창작 체험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총괄 현몽주, 이하 워커힐)가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맞춤형 휴식을 제공하는 ‘키즈 플레이 위드 워키’를 비롯한 ‘스프링 워키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워키(WALKEE)’는 워커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레저 체험 전문가로, 계절 및 시즌에 맞는 다양한 인도어 및 아웃도어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투숙객들이 워커힐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온전히 체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플레이 위드 워키(KIDS PLAY WITH WALKEE)’ 프로그램을 새롭게 구성해 눈길을 끈다. 이 프로그램은 새 학기를 맞은 어린이들이 워키와 함께 컵 케이크 만들기, 나만의 키링 만들기 등의 만들기 체험과 림보, 단체 줄넘기, 몸으로 말해요 등의 체육활동 및 놀이 체험에 참여하며 오감을 자극하고 창의력과 협동심 및 사교성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매주 주말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하며, 저녁 식사로 룸서비스 조리장이 준비한 아스파라거스 새우볶음밥이 제공돼 아이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다. 6~12세의 아동을 대상으로 하며, 최대 정원은 10명이다. 참가 비용은 어린이 1인당 55,000원(VAT 포함)이다.

이 외에도 워커힐은 고객들이 한 해의 시작인 봄을 느끼며 특별한 투숙 경험을 완성할 수 있도록 폭넓은 연령층까지 참여 가능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전문 숲 해설 자격증을 보유한 워키와 함께 워커힐을 둘러싼 숲속 산책로를 걸으며 자연 생태 및 동식물에 관한 풍부한 지식을 나눌 수 있는 ‘해설이 있는 숲 체험’은 워커힐만의 자연환경을 깊이 체험할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가족, 연인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워커힐 포토 투어’는 워커힐 내 포토 스팟과 명소를 둘러보며 제공받은 일회용 필름 카메라를 활용해 특별한 사진을 남길 수 있다.

내면에 집중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요가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힐링 포레스트’는 숲속 데크에서 진행돼 자연 속에서 몸과 마음을 정화할 수 있으며, 그랜드 워커힐 서울 GX룸에서 열리는 ‘마인드 케어 요가’에서는 차를 제공해 보다 깊은 이완과 휴식이 가능하다.

‘아트 클래스’와 ‘아뜰리에 드 캔들’에서는 봄의 감성을 담은 창작 활동도 가능하다. ‘아트 클래스’에서는 워커힐에서 경험한 화사한 분위기를 집에서도 느끼게 해줄 인테리어 소품을, ‘아뜰리에 드 캔들’에서는 봄꽃을 활용한 플라워 캔들과 왁스 타블렛을 만들 수 있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봄은 새로운 시작과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계절인 만큼, 고객들이 자연 속에서 활력을 되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특히 신학기를 맞은 어린이 고객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자 넓은 잔디밭에서 마음껏 뛰고 웃으며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키즈 플레이 위드 워키’를 새롭게 구성해 마련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스프링 워키 프로그램’은 5월 31일까지 운영한다. 예약 및 자세한 사항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끝

뉴스제공=워커힐호텔앤리조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