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하우시스, 가구 편집숍 무브먼트랩에 쇼룸 열었다

노량진 '무브먼트랩 세컨드마켓'에
인기 인테리어 제품 쇼룸 구성
LX하우시스가 국내 리빙·가구 편집숍 ‘무브먼트랩(Movement Lab)’과 협업해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는 인테리어 쇼룸을 열었다.

무브먼트랩 세컨드마켓은 서울 동작구 노량진동에 있는 리빙 편집숍이다. LX하우시스는 이곳에 ‘에디톤 마루’ 바닥재, ‘디아망’ 벽지, 인테리어필름 등 인기제품 13종을 선보이는 쇼룸 ‘페르소나의 집’을 마련했다.

LX하우시스는 최근 자신만의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젊은 고객층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이번 협업 쇼룸 공간을 마련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최신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쇼룸 공간은 △30대 식집사(식물+집사)의 내추럴 룸 △반려묘와 사는 30대 신혼부부의 거실 △취미 많은 20대 남자의 방 △요리 유튜버가 꿈인 40대 주부의 다이닝 공간 등으로 총 4가지로 구성됐다.
최근 스크래치 등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반려동물 가구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디아망 포티스’ 벽지가 적용된 ‘반려묘와 함께 하는 거실’ 공간과, 목재마루의 최대 단점인 찍힘 문제를 개선해 요리공간에서도 실용적인 ‘에디톤 마루’가 적용된 주방 공간 등을 둘러볼 수 있다.

LX하우시스는 최근 패션 브랜드 ‘오우르’와 서울 북촌에서 협업 전시 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분야의 산업간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협업 쇼룸은 각 콘셉트 공간 별로 딱 맞는 맞춤형 인테리어 자재와 가구로 꾸며져 실제 리모델링을 고려하는 고객들이 제품 선택할 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업종과 협업을 지속해 LX Z:IN 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계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